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수다방 단톡 방이 만들어집니다.

느슨하고 안전한 관계를 만들어봐요 ^^

우리 모두에게는 답이 있습니다.


인생을 먼저 살거나 힘들게 살거나 공부를 많이 한 사람들의 답들도 답일 수 있지만 그런 것 들은 결국 내 인생에 대한 힌트 정도거든요


그런 힌트를 받아 나답게 만들어 가는 것이 결국 나만의 길을 가는 일이라고 생각해요


물론 다른 이의 생각을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래서 카카오 오픈 채팅을 만들었어요


제가 만 명 구독자 이기는 하지만 몇 명이나 들어오실지는 모르겠지만 우리의 고민을 좀 더 나누는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오히려 가까운 누군가에게는 말할 수 없는 고민들이 우리 모두에게 있습니다.


내 얼굴도 모르고 내가 누군지 모르는 누군가가 편해질 때가 있거든요


편안하게 나에 대해 나누고 편견 없이 질문하고 누군가의 답을 듣고 그게 바로 제가 만드는 채팅방에 의미예요 ^^

누구든 환영합니다.


오셔서 마음 풀고 가세요 ♡


심야 수다방 오픈 채팅방 입장하기




이걸 왜 하나 싶으실 분들께

언니의 오지랖? 에 가깝기는 합니다.  


저의 인생은 늘 이런 식이 었어요 ㅎㅎ 다른 사람들의 외적인 모습을 바꿔줌으로써 내적인 모습까지 바꿔주겠다면서 2012년부터 스타일 컨설팅을 하고 있고요


봉사를 통해 타인을 연결하겠다면서 2013년부터 한 달에 한 번씩 참가자들을 모집해가며 봉사활동을 하고 있고요


나와의 연결의 가장 큰 열쇠는 꿈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되자 꿈 쓰기 프로젝트를 시작해 카카오 플백으로 시작해서 꿈 쓰기 프로젝트를 6기까지 진행하고 있답니다.

 

이 정도면 전 오지랖이 확실해요 ㅎㅎ


저의 구독자분들인 만 명이 넘으셨는데요

우리 구독자 분들께  더 가까이 다가가고 싶은 이유도 있고요  구독자분들 한 분 한 분 잘 알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어딘가 털어놓을 곳을 마련해드리고 싶었어요 ^^


심야에 라이브로 방송으로 만날까 해요


막 생얼에 파자마 파티처럼? 그렇게요 편하게


미리 구독으로 함께 해주세요


최지혜의 심야 라이브방 구독하러 가기


우리 편하게 보아요 ^^

작가의 이전글 모집] 꿈을 이뤄갈 꿈 프로젝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