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러비리미 Jul 21. 2023

결혼전도사

결혼전도사


(며칠전 7주년 결혼 기념일이었다

늘 감동을 주는 리미에게 나도 헌정툰을…)


우리부부는 연상 연하다 5살차이ㅎㅎ

요즘 대세가 연상연하라지만

나름 파격적이라고 볼수있는 나이 차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했지만

예전에 나이차이때문에 밀어냈었는데..

8년이란 긴시간 리미는 나를 사랑해줬고 기다려줬고 결국 미니아부지가 되었다 (니가 위너야)


결국 그 사람이 어떤 사람인가가 제일 중요하다는 걸 머리로는 알면서도

괜히 편견이나 남들눈이 신경쓰여서

내마음을 가장먼저 들여다보지 못했던 시간들..

결국 진정성이 모든 염려를 잠재우고

나는 결혼전도사 및

연상연하 홍보대사로 살아가고 있다.ㅎㅎㅎ


연애때 리미가 나한테 조아하는  노래라며

꼭 들어보라고 권해줬던 노래

M.Y.M.P의 Say you love me 가사처럼 —

“Baby when we finally get together

You will see that I was right “ —

살아보니 알겠어요 여보가 옳았어요


“나랑 결혼해줘서 고마워요”


70주년까지 우리 건강하고 행복하자

(미니 남편도 허락해줘…자꾸 시집안보낸다 그러지말고 ㅋㅋ)


-

#러비리미 #연상연하 #연상연하커플 #연상연하부부 #결혼기념일 #결혼

#나이는숫자일뿐  


⬇️⬇️⬇️⬇️⬇️⬇️

인스타그램 러비리미

매거진의 이전글 피구대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