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천윤미 이루리 Mar 29. 2023

성장구슬

나를 들여다보면 나는 은근 도전하는 걸 좋아하는거 같다.

나의 한계가 어디까지인지 나를 잘 몰라서인것도 같기도하고~

이거저거 자꾸 바꿔가며 도전하는 것은 게으르거나 끈기가 없어서만은 아니다.

내가 어떤 사람인지 나를 찾기 위한 고민을 계속하고 있다는거다.

나를 잘 모르고 도전을 이어가다 보니 나의 실패창고가 한 가득이다.

실패란 이름대신 성장 구슬이라 불러야겠다 ^^

마흔 수업이란 책에선 이것이 자산이란다. 

들여다보아도  뭔지 모를 이 구슬이 꿰기 시작하면 보물이 될수 있단다

더 많은 구슬을 만들어 빛나는 보물을 만드리라 다짐한 하루다.




#별별챌린지

#글로성장연구소

작가의 이전글 행복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