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보라작가 Sep 21. 2022

희망 그리고 사랑



내가 절대 포기하지 못하는 것이 있다

그건 삶에 대한 희망이다


아무리 절망스럽고

힘든 일이 닥쳐도

온갖 오해를 겪고

겪지 않을 일을 겪어도

내가 놓지 않는 게 있다

그건 사람에 대한 믿음과 사랑이다


나는 나를 믿는다

그리고 나를 믿는 만큼

사람을 믿는다


그리고 나는 나를 사랑한다

그리고 나를 사랑하는 만큼

내 사람들도 사랑한다

작가의 이전글 일어나는 방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