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책추남TV Jan 19. 2022

[축 재출간] 원복 재출간 결정이 낫다고 합니다! ^^


아이처럼여행처럼님이 유튜브 채널에 아래와 같은 답변 남겨주셨어요.


아이처럼여행처럼  • 1시간 전


오늘 분도출판사에서 재출간 하기로 결정했다고 답변받았어요!! 출판사에 책추남님 채널 알려드리고 재출간해주시길 간절히 요청드렸는데.. 책추남님덕에 좋은책 많은분들이 읽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인생의 신비(?)일까요? 제가 이 책의 재출간에 영향을 미치게 될 줄은 생각도 못했네요. 


제가 표층 종교에서 벗어나 영적 자유함을 누릴 수 있는 발판을 마련 해준 


선물과 같이 고마운 책 원복의 재출간을 축하합니다!!!! 


기회가 된다면 '종교 이제는 깨달음이다'도 살아났으면 좋겠네요. ^^   


제가 이 2권을 읽고 제 종교적 방황에 종지부를 찍었거든요


https://youtu.be/tkotX4IPmrk



작가의 이전글 [책추남 낭독 첫 오디오북] 여기가 끝이 아니다 출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