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뉴욕을 벗어나 봄소풍을 즐기자

뉴욕 인근 봄소풍 여행지 추천

by NewNewyorker


안타깝게도 지금도 우리는 코로나 시대에 살고 있다. 그래서일까? 꽃망울이 몽글거리는 지금 이 순간에도 손세정제를 놓지 못하고 있다. 이제는 덜 삭막한 도시가 된 뉴욕이지만, 뉴욕을 잠시 벗어나 자연과 함께하는 봄소풍은 어떨까? 아직 추운 날씨가 걱정되지만, 잠시 찾아왔던 봄처럼 우리에게는 아직은 봄 같은 날씨가 있으니 걱정 없이 준비해 보자



뉴욕에서 참 가까운 로스닥 피크닉 공원


스크린샷 2021-03-12 오후 11.57.24.png

펠리세이즈 인터스테이트 파크에서 가장 빼어난 경관을 자랑하는 로스닥 공원은 많은 버겐카운티 시민들의 쉼터로 활용되고 있는 공원 중에 하나이다. 하이킹을 비롯한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넓은 바비큐 공원을 가지고 있어 봄소풍에 가장 알맞은 장소를 제공한다. 특히 GW브릿지를 바라보는 맨해튼 풍경은 언제 봐도 질리지 않는다. 특히 화장실과 놀이터 같은 부대시설도 제법 잘 마련되어 있어 가족 모두가 즐기기 좋은 곳이다.


스크린샷 2021-03-12 오후 11.57.41.png

로스닥 공원의 가장 큰 장점은 근접성이 뛰어나다는 것! 포트리시에 위치한 덕분에 다양한 한식을 픽업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공원에서 먹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굳이 바비큐를 즐기지 않더라도 즐거운 한때를 보내기에는 안성맞춤인 곳이다. 자전거를 타고 둘러보는 펠리세이즈 기암절벽은 로스닥 공원만의 특징으로 한 번쯤 경험해 보길 권한다. 특히 이곳에서 시작해서 팰리세이즈 인터스테이트 파크를 관통하는 하이킹 코스는 잊지 못할 자연 관경으로 잊지 못할 소풍이 될 것이다. 물론 자동차를 이용해 이곳을 지날 수도 있기 때문에 날이 좋은 날 드라이브 코스로도 손색이 없다.

이곳과 함께 팰리세이즈 인터스테이트 파커 웨이를 타고 즐기는 드라이브는 비대면 시대 작은 소확행으로 반드시 추천한다.

주소: Ross Dock Picnic Area Fort Lee, NJ 07024

홈페이지: njpalisades.org



뉴욕 럭셔리 농장 블루힐 반 (Blue Hill at Stone Barns)


뉴요커라면 절대 모를 수 없는 블루힐 반은 럭셔리 농장의 표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사계절 내내 볼거리가 넘치는 농장이지만 특히 봄에는 막 피어나는 꽃잎처럼 싱그러운 곳이다. 특히 이곳으로 향하는 길은 구불거리는 시골길을 건너다 탁 트인 들판이 나오면 농장에 도착하게 되는데, 흡사 마법을 부려 시간여행을 온 기분이라고 할까?


뉴욕 럭셔리 블루힐 엣 스톤 반 (Blue Hill At Stone Barns)3.jpg

너무 춥지도 않은 이맘때쯤이면 다양한 봄꽃들이 우리는 반겨줘 나른한 주말을 보내기 좋은 곳이다. 특히 이곳의 다양한 음식과 디저트는 그야말로 로걸 중의 로컬로만 만들어져서 인지 그 맛과 풍미가 최상급이다. 그래서일까? 이곳의 단접 역시 가격과 입장료이다.


뉴욕 럭셔리 농장 블루힐 반 4.jpg

사실 주말에는 농장에 들어오는 것부터가 돈이기 때문에 방문을 꺼리게 되는데 주중에는 입장료가 거의 없기 때문에 가능하다면 주중에 방문하기를 권한다. 주말에 방문하더라도 진입도로 인근 갓길에 차를 세울 수 있기 때문에 만약 입장료가 부담스럽다면 추천한다. 다만 농장 안에 있는 카페까지 가는 길이 좀 멀어 부담스러울 수도 있지만 봄 향기를 맡으면서 걷는다면 이만한 봄소풍도 또 없다.


안타깝게도 이곳 식당은 일 년 내내 예약이 밀려 있는 곳으로 식당을 이용하기는 어렵다. 대신 파머스 마켓과 체험 농장 그리고 카페를 만나볼 수 있는데 카페에서도 다양한 계절 특화 음식을 만나볼 수 있기 때문에 추천한다.


주소: 630 Bedford Rd, Tarrytown, NY 10591

홈페이지: bluehillfarm.com

전화번호: (914) 366-9600




NYandnj.com에 오시면 더욱 다양한 정보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