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워 픽킹 농장을 가자.
뉴욕 뉴저지 인근의 초여름은 농장이 답이다. 이번에는 여러가지 농장 가운데 나만의 꽃을 픽업 할 수 있는 플라워 픽킹 농장을 소개해 볼 까한다. 라벤더와 봄의 전령인 튤립을 먼저 만나보자.
Holland Ridge Farms – Cream Ridge, NJ
300에이커에 달하는 광활한 부지에 펼쳐진 튤립을 만날 수 있다는 것 만으로도 인스타그램 핫스팟인 홀랜드 리지 농장은 봄을 맞이하는 최고의 장소라 할 수 있다.
가장 저렴할 때는 튤립 한송이에 1달러면 구매가 가능할 정도로 꽃을 사기도 좋고, 날씨만 좋다면, 이곳에서 소풍을 즐기는 것도 참 좋다. 아이들을 위한 패딩 주(작은 동물들을 만져 볼 수 있는 동물원)를 가지고 있기도 하지만, 아이들이 손수 딴 꽃을 집에 가져갈 수 있다는 점 때문이라도 이곳을 찾는 것이 절대 부담스럽지는 않다. 여기에 인근에 위치한 식스 플래그까지 겸한다면 주말에 놀러가기 좋은 곳이라 할 수 있다.
주소: 86 Rues Rd, Cream Ridge, NJ 08514
홈페이지: www.hollandridgefarms.com
라벤더의 향연, 잊지 못할 Hidden Spring Lavender Farm – Skillman, NJ
<출처: 히든 스프링 라벤더 홈페이지>
봄을 맞이할 수 있는 여러가지 방법 가운데 튤립이 화려함을 상징한다면, 라벤더는 편안한 안식과도 같은 봄을 가져다준다.
히든 스프링 라벤터 알파카 농장이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곳에서는 라벤더 언덕을 만나볼 수 있다. 보랏빛으로 물든 언덕과 작은 농장은 형언할 수 없는 매력으로 다가오는데, 향기 테라피를 받는 듯한 착각에 빠질 정도로 이곳은 기억된다.
조금 안타까운 점이라면 사전 예약 제도로 운영 되는 것 때문에 다소 이용이 번거로울 수 있다는 점을 제외한다면 전문가를 대동하는 사진찍기나 알파카와 같이 걷기 등을 할 수 있어 아이들도 좋아하는 곳이다. 프린스턴 대학을 제외하면 연계지역이 그리 넓지 못하다는 점은 단점이겠지만, 라벤더를 만나는 것 만으로도 이곳을 방문할 이유는 충분하다.
주소: 890 Belle Mead-Blawenburg Rd, Skillman, NJ 08558
홈페이지: www.hiddenspringlavend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