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M씽크 3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마카 Oct 13. 2020

<내가예>연상 vs 연하 플러팅 모음.zip

<내가 가장 예뻤을 때> 두 남주의 불꽃 플러팅 대결, 액기스만 모아보기

잔잔한 멜로드라마인 줄 알았더니, 어디에도 없는 역대급 매운맛 전개를 보여주고 있는 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종영을 앞둔 지금은 휘몰아치는 감정과 여러 사건들의 전말로 극에 재미와 긴장을 더해가고 있지만, 

잊지 말라 극 초반을 이끌었던 두 남자 주인공들의 불꽃튀는 플러팅 대결을! 


그래서 모아보았다.

마라 맛 고딩과 파워 직진 연상의 2人2色 플러팅 모음.zip 

좋은 건 모아서 보면 더 좋다는 사실! ㅎㅎ

영상이 끝나면 광대까지 올라가 있는 당신의 입꼬리를 발견하게 될지도!   




https://youtu.be/xyWX-Bo5Phg


매거진의 이전글 <여은파> 홈 트레이닝.webtoon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