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휴식을 위한 여름
휴가철 여행 중이거나 계획 잡은 분들 많으시죠. 이상하게도 늘 여행은 떠나기 전 더욱 두근거리는 것 같습니다.
이번 글은 지난 봄 이야기처럼 사진으로 엮어간 여행 이야기입니다. 여름 여행의 시작은 미국 동부의 대표 도시, 뉴욕입니다 :)
그대 아직 늦지 않았어
두 팔을 벌려 너의 날개를 펴고
전설 속의 누군가처럼
그대의 미래를 향해 훨훨 날아봐
전설 속의 누군가처럼_보형(스피카)
http://tvpot.daum.net/v/sb7f7R6QSdrwVV63dRPC3yQ
걸스피릿은 노래 기회를 절실히 원하는 걸그룹 보컬들의 경연 프로그램입니다. 자주 접하지 못해 몰랐던 걸그룹의 보컬 실력자를 찾는 즐거움도 있고, 노래를 발견하는 더 큰 기쁨도 있어요.
신승훈의 '전설 속의 누군가처럼'은 여러 번 들었지만 가사가 이렇게 위로와 격려를 위한 것인 줄 새롭게 알게 되었어요. 그리고, 소개한 영상 속 스피카 보형의 버전 역시 훌륭합니다!
나의 바다야 나의 하늘아
난 너를 사랑해
언제나 나의 곁에 있는 널
바다_허각 & 정은지
97년 유피(UP)가 발표한 신나는 댄스곡 '바다', 플랜에이의 첫 여름 프로젝트에서 두 명의 대세 보컬 에이핑크의 정은지와 슈스케2의 허각은 이 곡을 새롭게 다시 불렀습니다. 달콤한 여름 여행 같은 듀엣곡 :)
그럴 땐 걱정하지 말고
가만히 내 손을 꼭 잡아 주세요
그럴 땐 당황하지 말고
조금만 나에게 시간을 주세요
그런 사람_융진
캐스커의 보컬 융진이 작곡과 편곡한 이 노래, 조용히 발표되어 팬이지만 어쩌면 누군가는 발매 소식을 듣지 못했을 수도 있을 듯. 그렇지만, 변함 없이, 추천. 강하게 한 번 더!
들뜨지 않고 생각하며 함께 할 수 있는 음악들과 함께 뉴욕의 이 곳 저 곳의 기록들을 소개했습니다. 이번 여름 모두 좋은 여행 추억 남기세요 ^^
+ 이번 글의 사진을 준비해 준 디자이너 JY Kim(인스타 rainy_gram 링크) 마음을 담아 큰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