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습작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망고치킨 Jul 20. 2018

아이들

한 아이가 길을 잃었다

그 아이를 따라 울었다

다른 한 아이도 길을 잃었다

그 아이를 따라서 또 울었다


한 아이가 길을 잃었고

다른 아이는 집을 잃었다

한 명일 때는 따라 울었는데

혼자가 아니니 무서웠다


길을 잃은 아이들이 울었다

우는 아이들에게 손가락질을 했다

집을 잃은 아이들이 울었다

우는 아이들에게 돌아가라고 했다


혼자 였을 땐 따라 울어주던 이들이

혼자가 아니니 돌아가라고 했다

한 아이들이 길을 잃었다

한 아이들이 집을 잃었다

돌아갈 곳 없는 아이들이 울었다

매거진의 이전글 잔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