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혁신의숲 1월 정기 업데이트 공지

23년 12월 데이터 업데이트, 어워즈 페이지 리뉴얼, 1월 리포트 발행

안녕하세요. 

스타트업 성장분석 플랫폼 혁신의숲입니다. 


혁신의숲을 이용해 주시는 회원 여러분께 항상 감사드리며, 2024년 1월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1. 2023년 12월 데이터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혁신의숲은 성장하는 스타트업의 최신 데이터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매월 25일 데이터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024년 1월 25일 목요일 기준, 혁신의숲에 등록된 전체 기업의 2023년 12월 데이터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모든 기업의 트래픽, 소비자 거래분석, 소비자 유형분석, 조직 분석의 직전 월 최신 데이터를 지금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기 업데이트뿐만 아니라 보도자료, 투자유치 데이터 등도 상시로 업데이트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혁신의숲 스타트업 데이터 무료로 확인하러 가기


2. 혁신의숲 어워즈 페이지가 리뉴얼되었습니다.


2024년 1월부터는 리뉴얼된 혁신의숲 어워즈 홈페이지로 혁신의숲 회원분들을 맞이합니다. 혁신의숲 어워즈 소개, 수상기업 선정 기준 등 행사 전반적인 소개와 더불어, 2022년부터 시작된 혁신의숲 어워즈 현장 스케치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년 더 많은 관심으로 규모가 커지고 있는 혁신의숲 어워즈는 2024년에도 함께합니다. 작년에 행사에 참석하지 못해 아쉬우셨거나 올해 더 발전할 혁신의숲 어워즈가 궁금하다면 <2024 혁신의숲 어워즈>로 돌아올 예정이니 지켜봐 주시길 바랍니다!

> 혁신의숲 어워즈 페이지 바로가기


3. 2023 인사이트 핀테크 및 연소득 1억원 이상 고객 타깃 서비스 분석리포트가 발행되었습니다.


3-1. 2023 인사이드 핀테크 분석리포트가 발행되었습니다.


이번 리포트에서는 '2023 인사이트 핀테크'라는 주제로, 국내·외 핀테크(Fintech, Financial Technology) 스타트업 현황과 이들에 대한 투자 동향 파악을 분석합니다.


*본 콘텐츠는 서울핀테크랩과 함께 기획한 주제이며, 스타트업 성장분석 플랫폼 '혁신의숲' 운영사 마크앤컴퍼니 애널리스트 박진무님이 작성하였습니다.

> 2023 인사이드 핀테크 분석리포트 보러가기


3-2. 연소득 1억원 이상 고객 타깃 서비스 분석리포트가 발행되었습니다.


본 콘텐츠는 '쉽고 재미있는 IT뉴스 플랫폼, 아웃스탠딩'과 함께 기획한 주제이며, 아웃스탠딩에서 작성하였습니다. 외부필진으로 아홉 번째 참여하는 아웃스탠딩 콘텐츠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연소득 1억원 이상 고객 타깃 서비스 분석리포트 보러가기


혁신의숲이 2024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공급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혁신의숲을 운영하고 있는 ‘마크앤컴퍼니(대표 홍경표)’가 액셀러레이터 최초로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과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주관하는 2024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공급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혁신의숲은 수요기업의 필요에 따라 맞춤 제공 데이터를 전달하고, 퀄리티 높은 데이터 활용을 통해 기업의 성장을 도모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2024년 성장을 원하시는 스타트업 대표님들, 어떤 기업을 대상으로 영업해야할지 고민인 B2B 세일즈 담당자님들! 이외에도 2024년 데이터바우처를 통해 다양한 혁신의숲 스타트업 및 투자사 데이터를 확보하고 싶으신분이 계시다면, 아래 혁신의숲 데이터바우처 수요기업 모집 내용을 읽어보시고 문의해 주세요!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


> 혁신의숲 데이터바우처 수요기업 모집 내용 자세히 보러가기


혁신의숲은 계속 발전하고 있습니다


작년 한 해 혁신의숲에 보내주신 많은 관심에 다시 한번 감사 인사 전합니다.


올해도 변함없는 관심과 격려 부탁드리며, 더욱 성장할 혁신의숲도 많이 기대해 주세요! 

앞으로도 혁신의숲은 건강한 스타트업 생태계를 만드는데 기여하고,

스타트업 성장의 가치를 더 많은 분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혁신의숲 운영팀 드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