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18 판매전략의 기본은, 사용자 프로세스

Podcast

by 고명환
DSC04123.JPG

스타트업은 파괴적 혁신을 통해 니치마켓에서 열성팬을 만들고, 일반 대중으로 부터 확산해 나가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MVP에서 시제품을 만들고, 상용화 될 때까지 끊임없이 고객과 소통하며 제품을 개선합니다. 첫 매출이 발생할 때는 희열을 느끼고 싶다면 바로 사용자 프로세스를 숙지할 필요가 있습니다.

18회 주제는 '판매전략의 기본은 사용자 프로세스' 입니다.


1. 주요 방송내용


가. 사용자 프로세스란

나. 사용자 프로세스를 큰 기업에서는 어떻게 활용하는가?


다. 스타트업이 사용자 프로세스를 사용하는 법


라. 사용자 프로세스를 구축할 때 유용한 팁


마. 비즈니스 용어 : KPI


2. 방송바로가기


스마트폰 APP 팟빵에서 '스테이쿨생존경영' 검색

아래의 링크에서 바로 청취 가능합니다.


아이폰은 팟캐스트에서 '스테이쿨생존경영' 검색하면 바로 청취가능합니다.


좋아요 및 구독 부탁드립니다.


18화: 판매전력의 기본 사용자 프로세스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17 스타트업, 유능한 개발자가 성공여부를 결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