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신하영 Nov 10. 2022

난생처음 베스트셀러 10위에 도달했어요

무한한 감사를 전하며


<세상에서 제일 다정한 이야기>가

yes24 에세이 베스트셀러 10위에 올라갔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저의 신작 <세상에서 제일 다정한 이야기>가 예스 24 에세이 10위에 올라가는 기염을 토해냈습니다. 국내 도서 188위는 장르 전체에서 188위라는 건데 1위 하는 책은 도대체 얼마나 인기가 많은 걸까요..ㅎㅎ 아무쪼록 제가 작가가 되고 나서 가장 높이 올라온 순위라 감개무량합니다. YES24 사인본 이벤트라 나름 전략적인 승부가 통한 것 같네요. 아마 금방 순위가 떨어지겠지만, 딥앤와이드는 베스트셀러에 오래 머무르는 것을 목표로 마케팅을 진행하기 때문에 꾸준히 마케팅에 임해 순위권에 머물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사람인지라 떨어지기 싫은 마음은 어쩔 수 없네요. ><..


교보문고 및 알라딘, 인터파크, 영풍문고에는 11월 14일에 출간될 예정이며 다음 주 주중에는 오프라인에서도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정말 고심하며 만든 책이기에 좋은 책이라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메말라가는 감정에 수분이 필요하거나, 다른 누군가의 다정함이 필요하다면 책 <세상에서 제일 다정한 이야기>를 찾아주세요. 친필 사인본은 yes24에서만 구입 가능하시니 많관부!


그럼 앞으로 책 이벤트를 더불어 여러가지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독자님들!

앞으로 책 안 내용과 사랑에 관한 글을 종종 업로드 할 테니 기다려주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3년차 출판사 대표의 고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