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6월과 7월 사이에서 저와 함께 대화를 나누고 글을 쓰며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책을 만들 분을 모집합니다. <오늘 기분은 내가 정할래> 클래스는 숨 가쁘게 삶을 살아가는 당신에게 쉼을 주고 깊은 주제로 글을 쓰며 나의 이야기를 책으로 엮을 수 있는 치유 글쓰기 클래스입니다. 클래스는 제작 직접 제작한 영감을 통해 진행되며 우리는 이 클래스를 통해 그동안 생각하지 못했던 '주제'에 대한 대화를 나누며 담백하게 글을 쓸 예정입니다.
이번 클래스의 표지는 'SUMMER' 버전으로 코발트블루 디자인을 준비했으며 마지막 6주 차에 개인의 이름이 적힌 책 4권을 기본적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거리와 시간 상으로 오프라인이 불가능하신 분을 위해 온라인 클래스도 준비했으니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제 클래스는 처음 글을 쓰는 분에게 추천하니 겁먹지 않으셔도 됩니다. :-)
<CurriCulum>
1 week. 아름다운 나의 이야기 : 자존
아름답다의 '아름'은 나를 뜻한다는 걸 아시나요? 그러니까 가장 나다울 때 아름다운 것이죠. 우리는 이 시간에 가면을 잠시 벗어두고 본질의 나를 꺼내며 세상에서 가장 솔직한 글을 써볼 예정입니다. 당신은 어떤 사람인가요?
2 week. 실패 축하파티 : 경험
실패 축하파티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우리는 실패한 사람들이고 그 실패를 축하하기 위해 모였습니다. 나의 실패를 고백하고 각자의 실패를 응원해 주며 더 나아가고 싶은 인생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봅니다. 당신이 한 실패는 무엇인가요?
3 week. 추악하고 담백한 나의 이별
헤어짐은 우릴 늘 아프게 하죠. 당신이 겪은 또는 겪게 될 이별을 나열해보며 헤어짐을 연습해 보는 시간을 가져봅니다. 아무렴, 이별에도 연습이 필요한 법이니까요
4 week. 사람 그리고 사랑 그리고 사람
사랑을 동력 삼아 살아가는 당신에게 사랑과 관계의 정의에 대해 묻습니다. 세상에 똑같은 사랑은 존재하지 않는다고 하니 깊은 대화를 나누며 내 사랑을 정의해 보세요. 몽글몽글한 시간이 될 겁니다.
5 week. 아무도 모르는 대화 : 순수
대화를 나눌 수 없는 존재에게 말을 걸어보신 적이 있나요? 가끔은 혼자만 조잘거리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비록 대답은 듣지 못하지만 어느 한 존재에게 마음에 있던 동심을 고백하는 시간을 가져봅시다. 혹시 아나요 대답을 해줄지.
6 Week. 선물의 날
탈고 후 직접 쓴 단독집 4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내 책을 정독할 수 있으며 제가 직접 긴 감상평을 써드리며 함께 한 작가님과 따듯한 시간을 보내는 날입니다.
<오늘 기분은 내가 정할래> 클래스는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책을 만드는 6주 프로젝트입니다. 나의 이야기를 책으로 엮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며 글쓰기에 대한 다양한 스킬을 배우고 사람들과 깊은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힐링 클래스입니다. 아무런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글을 처음 쓰시는 분들도 쉽게 완성하실 수 있게 가이드라인을 제공해 드리니 편하게 문의하셔도 됩니다.
클래스에 관한 상담은 @as.yours 로 DM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시>
오프라인 클래스
수요일 반 : 6월 28일부터 8월 2일까지 PM 07 : 30 ~ 9 : 30
목요일 반 : 6월 29일부터 8월 3일까지 PM 07 : 30 ~ 9 : 30
토요일 반 : 6월 24일부터 7월 29일까지 PM 02 : 00 ~ 04 : 30
온라인 클래스 : 6월 28일까지 상시모집
클래스 신청은 '프로필 링크 설문지'와 '다이렉트'를 통해 받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은 다이렉트 메시지로 문의 시 자세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 여름을 앞둔 시점, 저와 함께 멋진 습작을 남겨보면 어떨까요? (문의 인스타그램 as.yours)
클래스 신청은 아래 링크에서 가능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