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vity Sketch Tutorial
상자나 구, 원통 같은 기본 도형이 있으면 원하는 모델의 기본 구조를 그리는 데 편리합니다. 그래비티 스케치는 10가지 기본 도형을 제공합니다.
https://youtu.be/sWXSm2mV8fs
영상에서 배울 수 있는 것 들 입니다.
- 그리는 방법 : 양손 / 중심선 / 한손
- 기본 도형 종류 : 직육면체 / 둥근모 육면체 / 도넛 (Torus) / 피라미드 / 원뿔 / 평면 (Plane) / 구 / 캡슐 / 원통 / 슈퍼 일립소이드
서브디 도형 : 직육면체, 도넛, 평면, 구, 원통 / 기본 설정 (Default primitive), 커스텀 설정(Customized primitive)
- 텍스트 : 가상 키보드, 폰트 변경
- 편집 : 대칭 / 대칭 개체 분리 / 서브디로 변경 (Convert To Subdivision Object)
- 서브디 편집 : 기본 편집 버튼, 모양 다듬기, 로우 폴리, 대칭, 스냅, 대칭 개체 분리,서브디 편집 도구
오큘러스 퀘스트 2로 설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