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aven Oct 13. 2023

엠포스, ‘애드아시아 2023’ 무료강연 사전등록 오픈

오프라인 무료 강연 안내


서울 코엑스에서 2023년 10월 24일(화)부터 27일(금)까지 개최되는

‘애드아시아 2023 서울(AdAsia 2023 Seoul)’ (https://www.adasia2023seoul.com/ADASIA/110001/index.do)에 오프라인 워크숍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애드아시아는 65년 전통의 아시아 최대 광고제이며, 1958년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14개 도시에서 32차례 열렸고 우리나라에서의 개최는 1984년 서울과 2007년 제주에 이어 세 번째라고 하네요.)


워크숍은 강연 형태로 진행되며, 

'광고 회사가 데이터로 돈  버는 방법, 돈 벌 수 있는 방법'이라는 다소 파격적인 주제를 걸어 봤습니다. ㅋㅋ


빅데이터 종류 중에서도 아직 온전히 개척되지 않은, "노다지"라고 불러도 손색없는

디지털 광고 운영 데이터를 어떻게 실무에서 다루고 접근하고 있는지,

또 어떤 성과를 내고 있는지 가감없이 말씀 드려 볼 계획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언제나 상생이고, 또 그래야 시장이 확실히 올바른 방향으로 커진다고 믿으니까요.


본 워크샵(강연)은 디지털 광고 마케팅 직무 종사자는 물론

광고나 데이터에 관심있는 모든 분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하기 URL(구글 시트)을 통해 사전 신청해 주세요. 


다만, 인원 제한이 있고 다음주 월요일(10/16)까지만 사전등록 오픈하니 서둘러 주셔야 할 듯 합니다.


[ 25일 워크숍 진행 내용 요약 ]

– 워크숍 강연 주제 : “광고 회사가 데이터로 돈 버는 방법”
– 강연 일시 : 2023년 10월 25일 오후 1시 (약 40분 진행 예정)
– 강연 장소 : 코엑스 205호 (애드아시아 입구 데스크에서 명찰 교부)
– 참여 대상 : 디지털 광고 마케팅 직무 종사자 및 데이터에 관심 있는 모든 사람


[ 25일 워크숍 주요 강연 내용 ]
– 엠포스에서 오랜 기간 연구했던 디지털 광고 운영 데이터 분석 방법론과 성과들을 소개
– 디지털 광고 운영 데이터의 효과적, 효율적 활용 방안을 제시하고
– 광고 회사가 데이터를 활용해 새로운 비즈니스 환경을 구축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여 광고인 모두가 함께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질 것


[ 참여방법 안내 ]

워크숍 참여는 '사전등록'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엠포스에서 10월 16일까지 선착순 50명을 사전등록 받고 있으니 하기 URL(구글 시트)를 통해 신청


https://forms.gle/tTggvmnWBp8atobR8





매거진의 이전글 또 새로운 직업, 프로덕트 오너(PO)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