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타임스> 기사 스크랩
[ 매드타임스 한수경 기자] 도모(Domo)는 "데이터는 잠들지 않는다 11.0 (Data Never Sleeps 11.0)을 공개했다. 지난 10년 동안 도모는 전 세계의 데이터 사용량을 추적하여 인스타그램, X, 아마존, 벤모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에서 활동이 증가했음을 보여주었다. 연례 인포그래픽은 매분마다 인터넷에서 생성되는 엄청난 양의 데이터에 대한 큰 그림을 제공하며, 더 많은 사람들이 디지털 플랫폼 및 서비스와 상호 작용함에 따라 데이터가 어떻게 지속적으로 진화하고 변화하는지 보여준다.
..(중략)
AI 붐: 인공지능(AI)이 디지털 세계에 큰 물결을 일으키고 있다. 챗GPT와 같은 AI 기반 플랫폼은 사용자가 매분 6,944개의 프롬프트를 제출하면서 우리가 일하고, 소통하고, 창조하는 방식을 바꾸고 있다. 그러나 검색 검색은 분당 총 630만 건 이상(1년 전 590만 건에서 증가)으로 사용자는 검색을 버리지 않았다.
(중략)
눈물겨운 거래: 디지털 지출은 계속해서 확장되고 있다. 전자상거래 거대 기업인 아마존에서는 매분 455,000달러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디지털 거래 앱인 벤모를 통해 사용자는 전년 대비 6% 증가한 매분 463,768달러 상당의 결제 금액을 보내고 있다. 식품 부문에서 도어대시 고객은 작년보다 60% 증가한 총 122,785달러의 주문을 했다. 이는 디지털 시대에 음식 및 음식 배달 서비스에 대한 의존도(및 잠재적으로 인플레이션) 증가를 반영한다.
..
원문은 아래 매드타임스 기사 내용에서 확인해 보시길. 재미있음.
http://www.madtimes.org/news/articleView.html?idxno=19385
출처 : 매드타임스(MADTimes)(http://www.madtimes.org)
출처 : 매드타임스(MADTimes)(http://www.madtimes.org)
출처 : 매드타임스(MADTimes)(http://www.madtimes.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