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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슈퍼차트 Dec 21. 2022

연말에 실내데이트로 코엑스 어떠신가요?

코엑스 키워드 상위노출 사례 소개, 네이버 마케팅 슈퍼차트

https://view.asiae.co.kr/article/2022121406274374879


다가오는 연말, 코엑스에 놀러가는건 어떠실까요?

코엑스에서는 연말 시즌을 맞아 다양한 페스티벌과 전시회, 박람회가 많이 열린다고 하네요!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 크리스마스 트리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에는 크고 예쁜 트리도 있어 요즘 가장 핫한 포토 스팟으로 뽑히고 있습니다.

또한, 실내 데이트 장소로 코엑스가 가장 많이 뽑히고 있습니다.


슈퍼차트에서는 코엑스 놀거리와 연말 시즌에 맞추어 ‘별마당 도서관’, ‘코엑스 메가박스’, '코엑스 아쿠아리움' 등 코엑스 관련 키워드들을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통해 네이버 view 탭과 인플루언서 탭 상위 노출로 잡아냈습니다.


휴가철과 연말시즌이 되면 코엑스 관련한 키워드들의 검색량이 폭발적으로 증가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시킬 수 있는 키워드를 선정하기 위해 월간 검색량과 유지 기간을 고려하였으며,

그 결과, ‘별마당 도서관’, ‘코엑스 메가박스’, '코엑스 아쿠아리움'를 타깃 키워드로 선정했습니다.



슈퍼차트 내의 키워드 검색 기능을 활용해서 해당 키워드의 상위 노출 난이도와 평균 유지 기간, 검색량, 그리고 적정 광고단가까지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별 상위 노출 가능성을 바탕으로 블로거를 추천해 주는 슈퍼 차트의 내부 기능을 활용해서 인플루언서를 리스트업 했습니다.




리스트업 된 인플루언서 중 코엑스 관련된 키워드를 노출시키고, 여행 카테고리 글을 발행해오던 블로거를 위주로 섭외를 진행했습니다.


"코엑스"를 주요 키워드로 타깃 하였으며 네이버 블로그 마케팅 캠페인을 설정했습니다.

총 100~150만 원의 예산으로 4~6명의 블로거를 선정하여 목표 키워드 상위 노출에 성공했습니다.




'별마당 도서관', ‘코엑스 메가박스’, ‘코엑스 아쿠아리움’ 등 목표로 했던 주요 키워드 모두 검색어 상위권에 안착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광고주에 맞는 소수의 최적화 블로거들을 콕! 집어내어 캠페인을 진행하는 것은 슈퍼차트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는 데이터 기반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캠페인입니다.


슈퍼차트의 인플루언서 데이터를 바탕으로, 1:1 전담 매니저가 배정되어 캠페인의 A-Z까지 함께하며 키워드 상위 노출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전담 매니저가 블로거를 선정할 때는 블로그 지수와 영향력에 따라 예상 광고 단가를 판단하고 원고 로직 대응을 직접 진행하기 때문에 상위노출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각 키워드 마다 블로거 최적화를 통해 적은 비용으로 높은 효율을 낼 수 있도록 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광고주는 슈퍼차트에 로그인하여 캠페인 진행 현황에 대해 자세하게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캠페인 진행 후 3개월이 지난 시점에는 최종 마케팅 성과 보고서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사례를 통해서 알아볼 수 있듯이

슈퍼차트의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블로거 섭외부터 광고주에 맞는 최적화가 되어 있다는 점에서 다른 블로거 체험단과는 차별화되어 있습니다.




슈퍼 차트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장의 트렌드를 선구하고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효율이 높은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원하신다면, 슈퍼차트를 이용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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