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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 마케팅 최적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슈퍼 차트입니다.
오늘은 키워드 '밀키트'에서 네이버뷰 1, 2위를 달성했던 사례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최근 물가상승 현상이 밀키트 시장의 규모를 키웠다고 하는데요.「소비자평가」에 따르면, 식자재 가격이 상승하며, 적은 인원수의 식사를 차릴 때 한끼 식사를 위한 여러 식재료를 사서 다 먹지 못하고 버리기 보다는, 밀키트를 사는게 더 경제적이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슈퍼차트와 의뢰인의 목표는 네이버 검색창에 '밀키트'를 검색하였을 때, 저희의 글이 상위노출되는 것입니다.
1) 이때 키워드 선정에 앞서, 슈퍼차트의 '키워드 검색' 기능을 활용하신다면 해당 키워드의 상위노출 난이도와 평균 유지기간, 검색량, 적정 광고단가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그렇게 선정된 키워드를 바탕으로 인플루언서를 추천해드립니다.
이처럼 검색 필터를 바탕으로 인플루언서들을 추천해주는 저희 슈퍼차트의 기능입니다.
뿐만 아니라 타겟 고객에 따라 성별과 연령, 단가까지 조정해볼 수 있답니다!
위 예시에서는 '상위노출 가능성'을 적용하여 '매우 높음', '높음'의 가능성을 갖는 인플루언서들을 나타낸 것입니다.
3) 그렇게 검색된 인플루언서들 중에서, 블로그 순위 및 분야별 상위노출 비율, 키워드를 정확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저희의 목표 키워드 '밀키트'에 걸맞게, 평소 '식품' 카테고리 글을 상위노출로 발행해온 인플루언서들을 위주로 섭외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해당 인플루언서들의 단가까지 한 눈에 보여주어, 명확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4) 그렇게 74만원의 예산으로, 상위노출에 최적화된 3명의 인플루언서들을 섭외하였습니다.
5) 슈퍼차트에서는 섭외된 인플루언서들에게 업로드 전, 원고를 미리 열람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목/내용에 정보 오류가 기재되어 있는 경우, 부적절한 단어의 사용, 키워드 사용횟수 등의 수정요청을 통해 포스팅 전에 디테일한 수정이 가능합니다.
6) 업로드 이후에는 구체적이고 정확한 데이터 지표를 통해 만족스러운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양으로 승부하는 일반 블로그 체험단과는 다르게, 소수의 소재 최적화 블로거로 캠페인을 진행하는 것은 슈퍼차트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는 인플루언서 분석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캠페인입니다.
똑똑하게 학습된 슈퍼차트의 인플루언서 데이터를 바탕으로, 원하시는 제품이나 서비스의 소재에 맞추어 업체와 최적화된 블로거를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가장 적절한 타겟 어디언스를 갖고 있는
가장 상위노출 가능성이 높은
가장 우리 업체와 잘 맞을 블로거를 찾을 수 있고
거기다 예상 광고단가를 바탕으로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슈퍼차트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장의 트렌드를 선구하고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효율이 높은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원하신다면, 슈퍼차트를 이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