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슈퍼차트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슈퍼차트 Feb 17. 2023

유튜버 섭외와 블로그 마케팅이 만나면 성과가 폭발한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두 마리 토끼 | 파워블로거/유튜버 | 마케팅 플랫폼

저희 슈퍼차트는 광고주에게 인플루언서 마케팅 최적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잘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장 효율성 있는 두 가지 채널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바로 네이버 블로그유튜브입니다.


이러한 정책 변화로 인해 광고주들은 대체 광고 전략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같은 대안적인 전략이 이제는 보다 중요해졌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사용자와의 관계를 구축하고, 고객의 신뢰를 얻는 데에 효과적입니다.



따라서 저희 슈퍼차트는 '네이버 블로그''유튜브'를 통해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두 채널의 강점을 결합하면 더욱 효과적인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우선, 네이버 블로그는 잠재 고객이 관심 있는 키워드를 검색할 수 있기 때문에 잠재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매우 강력한 도구입니다.


사용자가 검색어와 일치하는 상위 랭킹 포스팅을 보게 되면, 클릭을 통해 고객으로 전환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네이버 블로그 마케팅을 통해 높은 전환율을 달성할 수 있었던 이유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유튜브는 이야기가 조금 다릅니다.


유튜브는 방대한 사용자층을 보유하고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전환율이 낮은 경향이 있습니다.


이는 플랫폼이 타겟팅이 덜 되어 있어 제품이나 서비스에 관심이 있을 가능성이 높은 특정 사용자에게 도달하기가 더 어렵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YouTube를 무시해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YouTube는 현재 최고조의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특히 슈퍼차트에서는 '저비용 고효율'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저희와 함께하신다면 더없이 매력적인 플랫폼이 아닐 수 없죠.


네이버 블로그와 함께 활용하면 두 플랫폼의 강점을 모두 살린 강력한 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유튜브로 시작하고 블로그로 이어가자! 광고주들이 선택한 최고의 마케팅 전략







예를 들어 YouTube를 활용해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관심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매력적인 동영상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잠재 고객이 우리 제품에 대해 흥미를 갖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네이버 블로그로 안내하여 더 많은 정보를 찾고 구매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심지어는 역으로, YouTube를 사용하여

네이버 블로그에 부족한 정보를 채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텍스트와 이미지만으로는 전달하기 어려운 제품의 작동 모습을 동영상으로 보여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잠재 고객이 제품을 더 잘 이해하고 궁극적으로 구매 전환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성과를 극대화하려면, 네이버 블로그와 유튜브의 강점을 활용한 종합적인 전략을 수립해보세요! 슈퍼차트와 함께 활용하면, 두 플랫폼의 힘을 빌려 더욱 효과적인 마케팅을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슈퍼차트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장의 트렌드를 선구하고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효율이 높은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원하신다면, 슈퍼차트와 함께하세요.


슈퍼차트 이용 광고주


✅ 서비스 소개서 확인하러 가기


슈퍼차트 간편 상담하기(카카오톡 채널)


매거진의 이전글 유튜브 체험단 협찬으로 매출 폭발시키기(CPV4.6원)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