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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슈퍼차트 Jan 31. 2023

유튜브 체험단 협찬으로 매출 폭발시키기(CPV4.6원)

광고예산 300만원 / 조회수 65만 회 / 일매출 신기록 2번 갱신


안녕하세요 슈퍼차트입니다. 저희는 작년 11월부터 유튜브 채널을 출시하여 마케팅의 전 과정을 대행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실제 저희 측에서 진행하였던 유튜브 영상입니다.

단순 제품의 홍보가 아닌 제품을 제조하는 과정만 보였음에도 큰 매출성장을 이룬 저희 슈퍼차트의 성과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jugEcAVcWnM&t=276s



유튜브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 슈퍼차트가 가장 잘 하는 세 가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우리 제품과 가장 잘 맞는 인플루언서를 발굴하는 것

2) 뛰어난 가격 협상으로 성과를 최적화하는 것

3) 인플루언서 채널에 적합한 영상을 기획하는 것



*아래는 아쿠아딜리버리 이사님께서 직접 보내주신 성과 내용 채팅입니다.



ISSUE :  매출 하락에 대한 우려가 많았음.


1. 가격 인상으로 인한 매출하락을 우려했으나,

영상 업로드 후 일매출 신기록을 2번이나 갱신하는 경이적인 결과를 보여줬습니다.


2. 평일 평균매출이 20%이상 상승했습니다.


3. 방문하는 손님들 중에 유튜브를 보고 왔다고 언급하시는 분들이 많고, 속초 본점 콘텐츠를 진행했는데 강릉, 수원 지점에서도 유튜브를 보고왔다는 분들이 종종 있습니다.


4. 방문하는 손님 연령대가 더 다양해졌습니다. 30-40대가 주를 이루었던 기존 손님층이 20대부터 60대까지 더 다양 해졌음을 체감할 수 있었습니다. 이는 유튜브라는 채널의 특성에 기인한 것 같습니다.


5. 처음 한달간 58만회의 뷰수를 기록했는데 2개월차까지 65만뷰가 이어졌고 효과 또한 2개월차까지 지속되는 것 같습니다. 또한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의 트래픽이 다소 상승함을 볼 수 있었습니다. 자상호의 네이버 월간 검색량도 증가하는 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의 유튜브 마케팅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아래 글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https://brunch.co.kr/@mayacrew/19 





같은 돈을 내고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이용하는 것이라면

어떻게 가장 효율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느냐가 중요한 고려사항이 되어야 합니다.



오늘 사례를 통해서 알아볼 수 있듯이

"슈퍼차트"의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다른 인플루언서 마케팅과는 

성과 분석 측면에서 고도의 최적화가 되어 있다는 점에서 차원이 다릅니다. 



실제로 최근 많은 기업들이 슈퍼차트를 찾고 있고,

마케팅 잘한다고 소문난 기업들도 모두 인플루언서 마케팅에서는 슈퍼차트를 선택해오고 있습니다.

효율적인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원하신다면, 슈퍼차트에서 소개서 먼저 받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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