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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슈퍼차트 Apr 21. 2023

검색량 155만 키워드, 나스닥 상위노출시킨 5가지비결

블로그 체험단 | 바이럴 마케팅 | 네이버 상위노출 방법

안녕하세요. 슈퍼차트 마케터 Kate입니다!


오늘도 메가 키워드 상위노출 사례로 여러분을 찾아왔는데요, 오늘의 키워드는 다름 아닌 '나스닥'입니다!

주식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나스닥에 관심을 기울일 수 밖에 없는데요.

무려 '155만 월간 검색량'을 차지 중입니다.


사실 요즘 저희 전담 매니저 분들의 폼이 심상치 않아서, 쏘아올렸다 하면 100% 적중인지라

어떤 사례를 공유드려야 할 지.. 나름의 고충도 있었답니다 ㅎㅎ

그럼 이만 서론을 막론하고, 얼른 실제 사례로 만나보시죠!




월간 검색량 155만: '나스닥'

월간 검색량 16.6만: '나스닥100'


두 키워드 각각 네이버 VIEW탭 1, 2위를 차지했습니다.



'나스닥100'은 인플루언서 탭 2위, 통합창 인기글 1위까지 점령했네요.


이어서 저희 슈퍼차트가 어떤 과정을 통해 상위노출을 이뤄내는지, 간략하게 공개하겠습니다.




1) 상위 노출을 원하는 키워드 검색

SEO, 즉 상위노출을 잡기 위해 가장 먼저 해야하는 것! 키워드 선정입니다.

전담 매니저분들께서는 광고주의 니즈/타겟 분석을 통해 키워드 제안부터 시작하시는데요.


이때 슈퍼차트의 '키워드 검색' 기능을 활용하여,

원하시는 키워드의 검색량/상위노출 난이도/유지기간 등을 파악해 최적의 키워드를 제안해 드립니다.



사실 저희의 주된 목표 키워드는 '나스닥100'이었습니다.

월간 검색량 16.6만으로, 이 역시 상당한 규모를 차지하고 있는데요.


'나스닥100' 키워드 속 세부키워드이자 메가키워드, '나스닥'까지 상위노출이 잡힌 놀라운 성과입니다.




2) 상위 노출이 가능한 블로거 조회

이후엔 선정된 '나스닥100' 키워드로 상위노출 가능한 블로거를 추천해드립니다.

레퍼런스와 블로그 지수를 디테일하게 확인한 후 원하는 블로거에게 광고를 제안할 수 있습니다.



저희 목표 키워드에 걸맞게, 평소 '주식' 카테고리 글을 상위노출로 발행해온 블로거의 섭외를 진행했습니다.

이때 해당 블로거들의 대표 샘플과 저희와의 진행 사례,

슈퍼차트 자체 분석을 통한 블로그 순위, 현재 상위노출 중인 키워드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필수 미션 및 노출 키워드 설정

또한 블로그 내에 어떤 키워드와 내용이 구성되어야 하는지 요청할 수 있으며,

편집에 대한 조건을 상세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4) 원고 열람 및 수정 기능

슈퍼차트에서는 업로드 전, 원고를 미리 열람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목/내용에 정보 오류가 기재되어 있는 경우, 부적절한 단어의 사용, 키워드 사용횟수 등의 수정 요청을 통해 포스팅 전에 디테일한 수정이 가능합니다.





5) 정확한 성과 측정

- 정확한 조회수, 클릭수 집계

콘텐츠 내 트래킹 코드 삽입을 통해, 콘텐츠 조회수와 구매링크 클릭수를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습니다.


- 기간별 마케팅 보고서

최근 기간별로 보고서를 볼 수 있으면 한다는 광고주 분들의 요청을 받고 해당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이를 통해 주간, 월간 마케팅 성과의 증감 추세에 대한 보고서까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상 '나스닥', '나스닥100'의 상위노출 사례였습니다.

저희 서비스에 대해서 더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버튼을 통해 서비스 소개서를 받아보세요! 감사합니다.




실제로 최근 많은 기업들이 슈퍼차트를 찾고 있고,

마케팅 잘한다고 소문난 기업들도 모두 인플루언서 마케팅에서는 슈퍼차트를 선택해오고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효율의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원하신다면, 슈퍼차트를 이용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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