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치 있는 키워드 광고
지라를 검색했을 때 맨 처음에 뜨는 광고 링크 문장을 보고 피식 웃음이 나서 공유한다.
경쟁사인 Monday.com의 야심 찬 한 마디 "Monday.com is So Much Better"
검색 결과 피드의 최상단을 사수하는 것과 센스 있는 라이팅이 중요함을 새삼 느꼈다.
다른 버전으로는 "Use monday.com Instead"도 있다. 개인적으로 So Much Better가 더 유쾌하다. 타이틀로 적다 보니 대문자로 강조된 So Much가 그렇게 웃기게 느껴지는 건, 일하기 싫어서려나.
출근하니까 별 게 다 재밌다.
위시켓에 UX Writing에 대한 글을 올렸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