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edibloc May 22. 2018

[ANN] 백만메디 내메디 이벤트 진행 안내


안녕하세요. 글로벌 의료정보 플랫폼 메디블록(MediBloc)입니다. 


메디블록은 QRC 기반의 토큰에서 ERC20 기반의 토큰을 발행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결정에 대해 
뜨거운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메디블록 팀은 새로운 ERC20 토큰에 알맞은 MED의 새로운 이름을 붙여주었습니다. 이는 메디블록이 자체 블록체인 구축을 완료하고 자체 코인을 발행할 때까지 메디블록을 대표할 중요한 이름이며, 향후 메디블록의 가치를 가늠할 수 있는 지표가 될 것입니다. 
 
메디블록은 참여자 여러분들과 이 기쁨을 함께 하고자 새로운 ERC20 토큰 이름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이벤트의 우승자는 총 1,000,000MED에 해당하는 상금이 주어질 예정입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백만메디 내메디 이벤트 진행 안내] 


1. 이벤트 진행 내용


전체 참여자 수에 비례하여 1등과 2등의 최종 당첨 금액이 결정될 예정이며, 정답을 맞추신 참여자 분들 중 100명을 무작위로 선정하여 각 5,000MED를 지급해드릴 예정입니다. 

토큰 이름 맞추기에 참여주세요! https://goo.gl/forms/CSBT3G9WPRYpSUiJ2



2. 당첨 금액


1) 정답을 맞추신 참여자 분들 중 1등을 선정하여 최대 400,000MED에 해당하는 상금을 드릴 예정입니다. 최종 당첨 금액은 전체 투표 참여자 수에 비례하여 한 명 당 40MED에 해당하는 금액이 측정됩니다. 예를 들어, 최종 참여자 수가 1,000명일 경우, 40*1,000으로 총 40,000MED가 1등에게 상금으로 지급됩니다. 

2) 2등에 당첨되신 참여자는 위와 같은 방법으로 총 참여자 수에 비례하여, 최대 100,000MED에 해당하는 금액이 지급됩니다. 

3) 이와 더불어, 총 참여자 분들 중 정답을 맞춘 분에 한하여 무작위로 5,000MED가 지급됩니다. 


3. 이벤트 일시


1) 이벤트 참여 기간: 

2018년 05월 22일 14:00(UTC+9) - 토큰 분배 시점까지

2) 당첨자 발표: 
당첨자 분들께는 투표시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당첨결과를 공지해드릴 예정이오니, 수신받으신 주소로 본인의 메디토큰을 수령하실 지갑 주소를 회신해주시기 바랍니다. (당첨메일 수령 후 일주일 이내)

토큰 배분 시작과 동시에 당첨자가 발표됩니다. 
1,2등 당첨자는 공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 이메일로 회신해주신 지갑 주소가 중복될 경우, 당첨은 1회만 인정됩니다. (지갑주소 기준)
※ 당첨 발표 후, 일주일 이내에 지갑 주소를 회신해 주지 않으면 당첨은 자동으로 무효처리 됩니다. 
※ 메일 발송 여부는 메디블록 공식 채널을 통해 공지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메디블록 드림. 

디블록 공식 채팅방(KOR): https://t.me/mediblockoreachat
메디블록 웹사이트: 
https://medibloc.org

작가의 이전글 [MEDIBLOC TIMES] vol.8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