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edibloc May 25. 2018

[공지] ERC20 토큰 스냅샷 일정 및 지급 방법

Block number(163890), 2018년 6월 1일 00:00


안녕하세요. 

메디블록은 ERC20 기반의 토큰 발행에 대한 소식을 지난 21일, 메디블록 공식 채널을 통해 전해드렸습니다. 

여러분들이 기다리시던 새로운 메디블록의 토큰 이름은 바로 ‘MEDX’입니다. MEDX는 앞으로 메디블록이 자체 블록체인 구축을 완료하고 토큰이 아닌 코인을 발행할 때까지 기존의 MED 토큰과 함께 메디블록을 대표할 중요한 토큰이 될 것입니다. MED 홀더 분들은 아래 안내에 따라 한 분도 빠짐없이 MEDX 토큰을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1. 스냅샷 시간 및 조건

1) 스냅샷 일시 : Block number(163890) 기준 예상시간 2018년 6월 1일 00:00(UTC+9)   

   
2) 지급 조건 : 스냅샷을 기준으로 거래소 지갑 혹은 개인 지갑(퀀텀 코어 지갑)에 소지하고 있는 MED의 개수와 동일한 개수로 지급. (1MED= 1MEDX)

   


2. MEDX 수령 방법


1) MED가 상장된 거래소 보관 시 

a. 스냅샷 시행시점에 가지고 있던 MED의 양과 동일한 MEDX 토큰이 거래소에 새롭게 생성된 MEDX 지갑으로 자동으로 지급됩니다. 

b. 지급 및 거래 시작 시점 : 스냅샷 이후 각 거래소 판단에 따라 달라짐. 빠르면 토큰 지급 후 몇 시간 내로도 가능.


2) 개인 지갑 보관 시 

a. 스냅샷 기준으로 퀀텀 코어 지갑 안에 있는 MED의 개수가 기록됩니다. 


b. MEDX 지급 기간: 6/8일부터 3개월간 가능


c. 지급 기간동안 메디블록 홈페이지(https://medibloc.org)에서 MED를 가지고 있는 소유자임을 증명 한 후, MEDX를 지급 받을 이더리움 지갑주소를 입력하시면 이더리움 지갑으로 MEDX가 순차적으로 지급됩니다. 더 자세한 안내는 추후 작성될 홈페이지 글과 블로그 글을 보고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별도의 MED 소유자 증명 절차 없이 진행되는 1) 거래소를 통한 MEDX 지급 방식을 추천합니다. 


항상 메디블록을 믿고 함께 해주신 모든 분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는 메디블록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메디블록 팀 드림. 

디블록 공식 채팅방(KOR): https://t.me/mediblockoreachat

메디블록 웹사이트: https://medibloc.org


작가의 이전글 [공지] 메디블록 SDK v0.1 공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