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edibloc May 30. 2018

[ANN] MEDX 에어드랍 수령 방법

안녕하세요. 

글로벌 의료정보 블록체인 메디블록(MediBloc) 입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는 스냅샷 시점이 이틀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공식 채널을 통해 전해드린 바와 같이, 메디블록은 Block number(163890) 기준 예상시간인 6월 1일 0시(한국시각)에 스냅샷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MED가 상장된 거래소(CoinRail, Gate.io, Bibox), 혹은 퀀텀 지갑(코어지갑 및 다른지갑)에 MED를 소지하고 계신 분들에 한하여 스냅샷 시점의 MED 보유량과 동일한 개수의 MEDX가 지급될 예정입니다. (1MED=1MEDX)

스냅샷이 진행되기 전 메디블록은 MED 홀더 분들의 편의를 위해 다시 한번 에어드랍 수령 방법에 대한 내용을 본 공지를 통해 알려드립니다. 모든 MED 홀더 분들께서는 아래 에어드랍 수령 방법에 대한 주요 내용을 숙지하시고 한 분도 빠짐없이 MEDX 토큰을 보다 편하게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MEDX 에어드랍 수령 방법]   

거래소에 보관 시 

MED가 상장된 거래소에 보관 시, 해당 거래소에 새롭게 생성된 MEDX 지갑으로 MEDX가 자동 지급됩니다. 이 경우, 별도의 소유자 인증절차를 진행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지급될 예정이오니 스냅샷 시점 전에 거래소로 MED를 전송하여 보관하는 것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개인 지갑 보관 시 

1) 퀀텀 코어 지갑 보관 시

데스크탑 퀀텀 코어 지갑에 MED를 보관하시는 분들은 1)6월 5일 이후부터 메디블록 웹사이트(https://medibloc.org)에서 2)MED 소유자 인증 및 이더리움 지갑 주소 제출 (퀀텀 코어 지갑의 서명 기능을 통하여)을 할 수 있습니다. 3)6월 8일부터 인증을 완료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순차적으로 MEDX가 지급될 예정입니다. 이에 대한 가이드는 이미지와 함께 공지를 통해 자세히 안내될 예정입니다. 

2) 퀀텀 코어 지갑 외 다른 지갑 보관 시 

거래소 지갑과 퀀텀 코어 지갑 외 다른 지갑(QBao, 모바일 지갑, 웹 지갑, 하드웨어 지갑)에 MED를 보관하시는 분들은 해당 지갑에서 소유자 인증을 위한 서명 기능을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이를 위한 추가 절차(MED 전송 및 인증 절차)를 진행해야 합니다. 이에 대한 방법은 마찬가지로 추후 공식 채널을 통해 자세히 공지될 예정입니다. 

퀀텀 코어 지갑 외 다른 지갑에 MED를 보관하시는 분들은 추가 수수료를 지급하고 MED의 소유자임을 증명하는 다소 복잡한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또한, 지급 시기에 있어서도 거래소와 퀀텀 코어 지갑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그 외 다른 지갑(QBao, 모바일 지갑, 웹 지갑, HD 지갑)에 MED를 보관하시는 분들께는 부득이하게 6월 중순 이후에 MEDX가 지급될 예정입니다. 

이는 추가 비용(전송 수수료)과 노력(별도의 인증 절차 및 주소 등)을 요구하는 방법이기 때문에 스냅샷 시점 전에 MED를 거래소로 전송하여 보관하시는 것을 다시 한 번 적극적으로 권장합니다. 

항상 메디블록을 믿고 함께 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는 메디블록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메디블록 팀 드림. 


디블록 공식 채팅방(KOR): https://t.me/mediblockoreachat
메디블록 웹사이트: https://medibloc.org



작가의 이전글 [FAQ]MEDX (ERC20 token) 에어드롭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