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eir 메이르 Dec 16. 2023

2023년 패션스쿨 준비생들을 위한 책을 쓰다

앤트워프왕립예술학교, 센트럴세인트마틴스, 아르테즈 준비생들을 위한..

2023년 연말을 맞아 네이버에서 재미있는 이벤트를 만들어주셨어요. 바로 올해 저의 블로그 글들을 분석해서 제가 어떤 유형의 직업을 가진 사람인지 알려주는 기능인데요. 저는 올 해 '워커홀릭 콘텐츠 디벨로퍼'라는 직업을 부여해주셨어요.


그도 그럴 것이 올해 블로그 글을 꽤나 열정적으로 썼어요.



그중 가장 많이 다룬 주제가 패션 포트폴리오이고 반응도 가장 많았네요. 위에서 책 한권 분량을 쓸 정도라고 하셨는데, 재미있게도 실제로 제가 이번 달에 오렌지북 <유럽 패션스쿨 포트폴리오/인터뷰 가이드북 2024> 프로젝트을 진행하면서 전자책을 썼거든요.


이 책을 통해 한국에서 패션스쿨 유학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제가 준비하는 책에 대해 궁금하시지 않으신가요?

블로그(https://blog.naver.com/slaaplekker/223294247853)를 방문하시면, 세계 3대 패션스쿨 alumni가 직접 연재하는 패션스쿨과 패션 포트폴리오에 관한 자료들을 만날 수 있어요.

작가의 이전글 패션스쿨 유학 결정을 고민할 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