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속도 쓰레기)
본사는 정책상 현금 지급이 불가능해요!
인터넷 온라인 대리점에서만 현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제 가족도 당했습니다.
제발 아래 글 1분 만이라도 읽어보시길..
(+ 피해 제보 카톡 첨부)
[LG 헬로비전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 시간]
주말, 공휴일에는
인터넷, TV 가입 상담이 불가능해요!
LG 헬로비전 고객센터는
본사에서 운영됩니다.
그러므로 본사에서 정한 기본적인 프로모션
(요금 할인, 상품권 지급)만 가능합니다!
본사는 충성 고객이 많아서
신규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이 없습니다!
이런 곳에서 신규 가입을 위한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고요?!
솔직히 없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무조건 온라인 대리점에서 가입하세요!
고객센터, 온라인 대리점의 특성을
전부 비교해 드릴게요!
LG 헬로비전 인터넷은 LG와
같은 인터넷 망을 이용합니다!
LG는 비대칭형 인터넷 비율이
5%에 달해요.
[통신 3사 대칭형 / 비대칭형 인터넷 설치 비율]
고객센터는 고객이 먼저 문의하지 않으면
절대 비대칭형 여부를 알려주지 않아요.
Q. 비대칭형 인터넷이 왜요? 문제가 되나요?
A. 무조건 문제입니다!
비대칭형 인터넷은
= 대칭형 인터넷 대비
인터넷 업로드 속도가 10배 느린 인터넷입니다.
같은 요금을 내고 남들보다
10배 느린 인터넷을 이용하는 셈이에요!
가입센터도 전화 상담이 불가능하지는 않지만,
시간적으로 제약이 큽니다!
바쁜 직장인들은 점심시간, 퇴근 후
시간 내서 전화를 해봐도요?
ARS로 대체, 무기한 연결 대기, 상담시간 종료...
주말 및 공휴일은 토요일만,
그마저도 짧게 운영해요!
반면 온라인 대리점은
= 365일 24시간 상담 가능합니다!
LG 헬로비전 고객센터에서 상담을 받으면,
당연히 헬로비전 상품만 추천됩니다!
문제는요?
고객의 상황에 맞지 않는 상품이라도,
추천한다는 점이에요!
통신사 모두 비교하면서, 본인에게 적합한
최적의 통신사, 요금제 선정이 가장 중요해요!
고객센터와 온라인 대리점이
제공하는 혜택은 금액부터 차이납니다!
온라인 대리점이 사은품을 가장 많이,
유일하게 현금으로 지급해요!
특정 업체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보다 확실히 이득인 셈이에요!
"그럼 온라인 대리점이면
사은품을 최대로 받을 수 있다는 거군요?"
이렇게 생각하고 아무 대리점에서
가입하면 절대 안 됩니다!
업체마다 고객에게 지급하는 사은품 액수가
전부 다르기 때문이에요!
가장 확실한 방법은
= 코드점 찾기!
코드점이란?
본사와 직거래를 통해 유통과정을
최소화한 대형 온라인 대리점입니다!
유통과정이 적을수록 마진이 많아
지급 혜택도 늘어나게 돼요!
어중간한 대리점에서 가입했다간,
중간에서 다 떼이고 남은 돈만 받게 돼요!
Q. 코드점은 왜 특별한가요?
A. 까다로운 조건을 모두 만족한,
본사에서 인정한 대규모 업체이기 때문입니다!
월 가입자 수 1,000명 이상
자본금 30억 이상
직원 수 30명 이상
모든 조건에 부합해야만
코드점 자격을 얻을 수 있어요!
인터넷TV 가입 시 ‘48만 원+@’ 받고 계신가요?
아직도 모른다면 딱 10초만 읽어보세요.
클릭하면 바로 전화연결이 가능합니다!
(365일 24시간 상담 가능)
*LG 인터넷 TV 특징, 적은 광고와 질 높은 콘텐츠를 제공해요!
*LG 기업용 인터넷, 아무 생각없이 신청하면 30만원 그냥 날려요!
*LG 무약정 인터넷, 매달 2만 원씩 기부하기 싫다면 알아야하는 "이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