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서메리 May 23. 2018

[구독자 이벤트 공지] 선물 드려요 :) (마감)

안녕하세요? 서메리입니다.


드디어 지난 <제주 올레길 완주 도전 관련 썰> 편에서 예고했던 구독자 1,000명 돌파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어요! (예고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주세요 ㅎㅎ)


https://brunch.co.kr/@merryseo/39

이미지가 아니라 위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제가 사진에 링크 거는 법을 몰라서 ㅠㅠ흑흑.. 남들은 잘만 걸던데...



우선 부족한 제 글과 그림을 꾸준히 읽어주시는 구독자분들께 너무 감사드려요. 요즘 바쁘다는 핑계로 마음처럼 업로드도 자주 못하고 있는데... 이벤트 상품 준비하고 있는 사이에 100분의 구독자분들이 더 생긴 것도 신기하고 죄송하고 감사하고 그렇습니다ㅠㅠ 크흡ㅠㅠ 앞으로 더 재미난 글 열심히 올릴게요ㅠㅠ!


그럼 각설하고, 세 가지 이벤트 상품을 소개하겠습니다 :)







첫 번째 상품은 이벤트 예고에서도 말씀드렸던 제주 올레길 가이드북 + 패스포트예요.





가이드북은 말 그대로 제주 올레길을 소개하는 안내책자인데요, 단순히 코스 안내뿐 아니라 올레길 투어 전 준비해야 할 사항, 주변 관광지, 여러 가지 꿀팁 등등이 자세히 안내되어 있어서 실제로 여행하는 분들에게는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패스포트올레길 각 코스마다 비치된 도장을 찍어서 모으는 여권 형식의 수첩이에요. 코스별 도장을 하나하나 찍으면서 인증도 할 수 있고, 모든 코스 도장을 모으면 올레길 완주증도 발급해 준다고 하네요! (꼭 한 번에 다 돌아야 하는 건 아니고, 여러 번에 나눠서 찍더라도 다 모으기만 하면 받을 수 있어요.)



혹시 스탬프 찍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기사에서 퍼온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

원본 출처: 오마이뉴스 2016. 8. 10. 기사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047&aid=0002123669)






두 번째 상품제가 번역을 맡은 비즈니스 매너 도서 <태도의 품격>이에요.


난데없이 실명 공개를 하게 되었는데... 옮긴이가 바로 저랍니다... 쑥쓰럽네영



무려 올해 5월에 나온 따끈따끈한 최신상 책이구요,

제가 번역 작업을 진행한 건 작년 11~12월경이었는데, 요즘 여러 가지 사건들(...)로 인해 태도와 매너의 중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화두에 오르고 있다 보니 딱 지금 같은 때 읽어보시면 좋은 책이라고 생각해요 :)



그리고.. 이것때문에 신청자가 더 줄어드는 건 아닌가 걱정됩니다만...

역자 서명본으로 증정해드릴 예정이에요!

서명이 약간 번진 것처럼 보이는 건 기분 탓입니다... 인쇄소 분들, 무슨 종이를 쓰신 건가요... 당황쓰...



제 번역 여부를 떠나서 재미있고 좋은 책이니까, 관심 있으신 분들은 신청해 주세요 :)



마지막 세 번째 상품은 제가 직접 만든 굿즈(?)인 메리 티코스터예요 ㅎㅎ





제가 사진을 잘 못찍어서 너무 밝게 나왔는데;; 실제로는 저런 형광 파란색이 아니라 톤 다운된 차분한 파란색 코스터예요 ㅠㅠ 푸른색과 흰색이 조화된 백자 도자기같은 느낌으로 만들고 싶어서 고른 천과 실이거든요...



설정샷. jpg




딱 봐도 핸드메이드 느낌이 아주 팍팍 나지만 ㅋㅋㅋㅋ 굳이 만드는 과정을 소개해 드리자면 ㅋㅋㅋ


요런 과정을 통해 만들어졌어요 :) 기계로 만든 것만큼 각잡힌 모양은 아니지만 말 그대로 한땀 한땀 손자수와 손바느질로 만든 코스터고, 실제로 보면 더 예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소심)





어쩌다보니 상품 소개가 엄청 길어졌네요;;;


사실 이런 이벤트를 처음 기획하는 것이다보니 어떤 상품을 얼마나 준비해야 할지 몰라 고민이 많았어요. 그래도 부족하나마 정성과 감사를 담아 하나하나 준비한 선물들이니까(그리고 공짜니까! 배송비도 무료니까!) 많이많이 신청해 주세요 :)


신청 방법은 아래 예시와 같이 브런치 아이디 혹은 닉네임 + 받고 싶은 선물을 적어서 제 이메일 merry_seo@naver.com 로 보내주시면 됩니다(원래는 댓글 이벤트로 할까 했는데... 아무도 댓글 안 달아 주시면 넘나 민망하니까 그냥 이메일로 받는게 나을 것 같아요 ㅋㅋㅋ).


예) 브런치 아이디 apple1234입니다. 메리 티코스터 받고 싶어요!

예2) 브런치 닉네임 '사과좋아' 입니다. 올레길 가이드북이랑 패스포트 받고 싶어요!


이벤트 기간은 1주일이에요. 5월 29일 오후 12시까지 메일 보내주신 분들 중에서 추첨을 통해 받으실 분을 뽑은 뒤에 당첨자를 공개하고, 택배 발송을 위해 주소와 전화번호를 따로 여쭤볼게요.


모든 구독자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려요 (__) (--)

고민도 많았고 일하는 틈틈이 준비하느라 조금 힘든 부분도 있었지만, 그래도 재미있게 준비했거든요 ㅎㅎ 앞으로도 이번 상품 반응을 참고해서 다양한 이벤트로 구독자 여러분들과 소통하고 싶어요 :)


모두들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제 매거진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D


매거진의 이전글 을이 자라나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