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etadium May 09. 2019

MAP의 크리에이터 팀 퀘스트를 공개합니다!

메타디움 앰버서더 프로그램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메타디움 커뮤니티 여러분께


지난달 MAP 공개 이후, 200명이 넘는 분께서 참여 등록을 해주셨습니다. MAP의 첫 프로젝트인 크리에이터 프로젝트는 다가오는 5월 14일부터 6월 21일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크리에이터 프로젝트를 통해 아이덴티티와 자기표현 그리고 블록체인 기술에 관심이 있는 전 세계의 다양한 예술가와 디자이너와 함께하고자 합니다. 벌써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프로그램의 본격적 시작을 메타디움 팀은 설레는 마음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메타디움은 MAP 크리에이터 프로젝트를 통해 블록체인 분야에서의 예술가 커뮤니티를 구성하고자 합니다. 크리에이터 팀은 UX/UI, 그래픽 디자인 그리고 예술작품 분야로 참여 가능합니다. 각 분야는 아래와 같이 각각 다른 퀘스트가 주어집니다. 



UX/UI


첫 번째 퀘스트 : 디앱에서의 지갑 주소 디스플레이 개선


숫자와 알파벳으로 구성되어있는 복잡한 지갑 주소를 어떻게 하면 깔끔히 디스플레이할 수 있을까요? 모바일상 지갑 주소 디스플레이에 대한 더 나은 방법을 제시해주세요. 


현재 지갑 주소 디스플레이



두 번째 퀘스트 : 복구 코드 디스플레이와 절차를 개선


보안상의 문제로, 사용자들은 현재 복구 코드(Mnemonic)를 스스로 저장하고 백업해야 합니다. 하지만 사용자에게 그 절차는 매우 길고 때론 복잡하게 느껴집니다. 사진. 안전하게 복구 코드를 보관하고 쉽게 이를 복구할  수 있는 더 나은 절차를 제시해주세요.

현재의 복구 방식


세 번째 퀘스트 : 예술작품의 토큰화 플랫폼을 위한 디앱 와이어 프레임을 디자인


최근 자산유동화증권 토큰 플랫폼에 관한 프로젝트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예술 작품을 기반으로 한 토큰화 앱을 만든다면, 어떤 식으로 만드실 건가요? 여러분의 사용자 시나리오와 와이어 프레임을 보여주세요.



그래픽 디자인


첫 번째 퀘스트 : 메타디움의 블로그 포스트를 위한 인포그래픽을 제작


메타디움은 주기적으로 블로그 포스트를 올리고 있습니다. Medium/브런치에 주기적으로 공유되는 아이덴티티 혹은 메타디움 관련 아이디어들이 어떻게 시각적으로 구현될 수 있을지 제시해주세요.


두 번째 퀘스트 : 창의적인 굿즈 디자인


메타디움만의 굿즈 스토어를 곧 런칭할 계획입니다. 굿즈를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시해주세요. 티셔츠, 후드티, 모자 등 어떤 것이라도 좋습니다! 


ambassador.metadium.com/kr 에서 등록하세요!


아트


첫 번째 퀘스트 : 당신의 스타일을 보여주세요.


조금 더 가볍게 크리에이터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싶으세요?  나만의 스타일로 메타디움의 캐릭터를 그려주세요. 저희 메타디움은 키핀 어플리케이션에서 기능에 대한 가이드를 제공해주고 있는 '미아(Mia)'라는 캐릭터와 함께하고 있어요. 여러분의 스타일로 메타디움의 캐릭터를 탄생시켜주세요.


메타디움의 가이드 미아(Mia)



메타디움 팀은 여러분들의 작업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MAP에 본격적으로 참여할 준비 되셨나요? 보상에 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MAP 웹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그리고 더욱더 많은 사람이 MAP에 참여할 수 있도록 공유해주세요!


메타디움 드림


메타디움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받아보고 싶으시다면 저희 페이스북트위터인스타그램 그리고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팔로우해주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메타디움 앰버서더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