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etadium May 20. 2019

2019 이드콘 한국에 메타디움이 함께합니다

다음주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이드콘 한국에 메타디움이 함께합니다!

메타디움은 다음주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한국 이더리움 커뮤니티에서 진행하는 개발자 컨퍼런스 이드콘 한국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개발자, 블록체인 기반 사업개발 담당자 등 여러 이더리움 커뮤니티 참여자분들과 함께 메타디움의 비전을 나누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행사장 앞에 설치될 메타디움 부스에는 다양한 게임과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랍니다!  


다가오는 5월 27일과 28일 코엑스 그랜드 볼룸에서 개최될 예정인 이드콘 한국은 비영리 목적의 개발자 컨퍼런스 입니다. 커뮤니티 자원봉사를 통해 운영되는 이드콘 한국은 다음과 같은 철학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 이드콘 한국을 통해 한국의 이더리움 개발자 생태계가 더욱 확장되도록 하고 그동안 각자 진행되거나 알려지지 않은 상태였던, 한국의 이더리움 커뮤니티가 연구/개발하고 있는 다양한 내용들이 빛을 발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랍니다.” - 이드콘 한국 


메타디움은 컨퍼런스에 참여하는 모든 개발자 분들과 블록체인 관련 기업의 교류를 통해 대한민국의 블록체인 커뮤니티가 더욱 성장하기를 바랍니다.

이드콘 한국 2019


혹시 블록체인과 관련해 무언가 도전할만한 것을 찾고 계신가요? 메타디움은 현재 메타디움 앰버서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퀘스트에 도전하고 보상도 받아가세요. 


현재는 디자이너들을 위한 크리에이티브 팀을 위한 프로젝트만이 열려있지만, 추후에는 개발자와 사업 선구자 그리고 스토리텔러를 위한 프로젝트도 론칭할 예정입니다. 


메타디움 팀 드림


메타디움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받아보고 싶으시다면 저희 페이스북트위터인스타그램 그리고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팔로우해주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MAP의 크리에이터 팀 퀘스트를 공개합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