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etadium May 31. 2019

[메타디움at이드콘]갤러그&스탬프랠리 당첨자 발표!

메타디움 부스에 방문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메타디움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받아보고 싶으시다면 저희 페이스북트위터인스타그램 그리고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팔로우해주세요. 

메타디움 커뮤니티 여러분, 안녕하세요!


지난 5월 26 - 27일 메타디움은 이드콘(ETHCon)에서 부스를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백여명이 넘는 분들이 이벤트에 참여하였으며,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우승자와 당첨자를 발표드립니다 :)


1. 메타 갤러그(Galaga) 이벤트

 

메타디움 테스트넷과 데모 메타ID 앱을 이용하여 진행되었던 메타 갤러그(Galaga)이벤트의 영광스러운 Top 5 (+3) 명단을 공유드립니다! 

Top 5 안에 들 수 있었지만 예기치 못한 인터넷 연결 등의 이슈로 스코어를 등록하지 못한 (+3) 참여자분들께도 상금이 전송될 예정입니다.

메타 갤러그(Galaga) 이벤트 당첨자분들은 명단에 있는 메타 지갑 주소를 꼭 다시 한 번 확인해주세요.  상금인 20,000원 상당의 META는 차주 초 중 발송됩니다.



2. 스탬프 랠리 이벤트


부스 내의 모든 이벤트에 참여하여 스탬프 랠리에 참여하셨던 분들 중 누가 10,000원 상당의 META를 받는 행운을 잡았을까요? 스탬프 랠리 이벤트의 당첨자 명단을 확인해주세요.

META는 차주 초 중 발송됩니다.


모든 당첨자분들께 축하드리며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재미있는 이벤트로 찾아뵙겠습니다.


메타디움에 대한 지속적인 성원과 관심에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메타디움 팀 드림



항상 메타디움의 프로젝트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메타디움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개설 소식을 추가로 알려드립니다. 


앞으로 메타디움의 소식을 더 정확하고 빠르게 전달드리고자 메타디움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창에서 "메타디움"을 찾아서 친구 추가를 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메타디움의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메타디움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받아보고 싶으시다면 저희 페이스북트위터인스타그램 그리고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팔로우해주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2019 이드콘 한국에 메타디움이 함께합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