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etadium Jun 18. 2019

[MAP] 스토리텔러 팀 퀘스트를 공개합니다!

스토리텔러 팀, 준비되셨나요?



메타디움 커뮤니티 여러분께


지난 달 저희는 블록체인과 아이덴티티에 관심이 있는 역동적이고 활발한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열정이 넘치는 사람들의 커뮤니티를 만들기 위해 메타디움 앰버서더 프로그램 (MAP)을 시작했습니다. 


MAP을 통해 개발자 위주의 블록체인 커뮤니티에서 벗어나 경계를 허물고 함께 지속적으로 발전하기를 바랬던 저희의 작은 기대에 부응해 한 달여의 짧은 기간 동안120명 이상의 참여자들이 크리에이터 팀으로 함께했습니다. 저희 웹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듯  크리에이터 팀은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멋진 결과물들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저희 MAP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다양한 내용들을 제안 주셨는데요, 해당 내용들을 바탕으로 저희 프로그램을 더욱 발전 시킬 수 있는 자양분으로 삼고자 합니다.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인사드립니다.


크리에이터 팀의 퀘스트에 참여하고 싶었지만 기한을 놓치셨다구요? 크리에이터 팀을 위한 새로운 퀘스트가 열렸으니 확인하고 참여해보세요!


그리고, 새로운 팀을 소개합니다


다가오는 7월 1일, 메타디움 앰버서더 프로그램의 두 번째 팀 스토리텔러 팀의 모집을 시작합니다! 저희 메타디움은 스토리텔러 팀을 통해 아이덴티티, 자기 표현과 기술에 관심이 있는 전 세계의 작가, 영상제작가 그리고 애니메이터와 함께하고자 합니다. 전문적으로 글을 쓰거나 영상을 제작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관심만 있다면 어느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MAP의 문은 늘 활짝 열려있어요. :)



스토리텔러 팀 타임라인


시작 : 2019년 7월 1일 오후 1시

제출 마감 : 2019년 7월 28일 오후 11시 59분

평가 기간 : 2019년 7월 29일 - 8월 2일 오후 1시 59분

우승자 발표 : 2019년 8월 2일 오후 2시


스토리 텔러 팀을 위한 퀘스트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리워드


퀘스트를 완료하고 포인트를 획득하면 META를 지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각 퀘스트의 우승자에게는 50달러 상당의 아마존 기프트 카드가 추가로 지급됩니다.

스토리텔러 팀의 시작은 7월 1일부터 입니다. 놓치지 않고 참여할 수 있도록 알림을 받아보세요! MAP 웹사이트에서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그럼, 곧 만나요!


메타디움 드림


메타디움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받아보고 싶으시다면 저희 페이스북트위터인스타그램 그리고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팔로우해주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메타디움at이드콘]갤러그&스탬프랠리 당첨자 발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