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etadium Jun 28. 2019

[메타디움 뉴스]: 6월 4-5주차

메타디움의 소식을 전해드리는 [메타디움 뉴스] 입니다.

안녕하세요 메타디움 커뮤니티 여러분,

메타디움의 소식과 활동을 전해드리는 [메타디움 뉴스]가 돌아왔습니다! 이번 메타디움 뉴스는 6월 4-5주차의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이벤트 및 소식]


웹사이트를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더 많은 분들이 메타디움에 대한 정보를 쉽게 찾으실 수 있도록 웹사이트를 새롭게 구성하였습니다! 지금 바로 새로워진 웹사이트를 방문하시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Behance

웹사이트 개선 작업이 어떻게 이루어졌는지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가요? 메타디움의 새로운 웹사이트 UI/UX 디자인, 로고 그리고 관련된 내용을 정리하여 Behance*에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Behance는 전 세계 수백만명의 사람들이 사용하는 디자인 커뮤니티 입니다.


세미나 : 21세기의 블록체인 기술

지난 6월 19일 벨기에 대사관과 한국핀테크지원센터가 공동 주최한 세미나에서 박훈 대표가 DID와 핀테크 서비스를 주제로 발표하였습니다.

MAP: 스토리텔러 팀의 퀘스트가 공개되었습니다.

두번째 메타디움 앰버서더 프로그램인 스토리텔러가 론칭되었습니다. 7월 1일 부터 시작되는 이 프로그램은 작가, 비디오 제작자 그리고 애니메이터 들을 위한 많은 퀘스트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글쓰기, 콘텐츠 만들기에 관심이 있었던 메타디움 커뮤니티 멤버라면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MAP: 크리에이터 팀의 우승자와 2번째 스테이지 퀘스트가 발표되었습니다.

첫번째 메타디움 앰버서더 프로그램인 크리에이터의 첫번째 퀘스트의 우승자가 발표되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각 퀘스트의 우승자들은 각 50달러의 아마존 기프트 카드가 선물로 발송되었는데요, 과연 다음 퀘스트의 우승자는 누가 될까요? 6월 24일 공개된 2번째 퀘스트를 확인해보세요.



[인터뷰]


박훈 대표의 라이브 인터뷰 

조인디 유튜브의 라이브인터뷰를 통해 박훈 대표는 자기 주권 신원, 분산ID, 메타디움에 대한 업데이트 등을 발표하였습니다.



[미디어 속 메타디움]



항상 메타디움 프로젝트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메타디움 팀 드림


메타디움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받아보고 싶으시다면 저희 페이스북트위터인스타그램 그리고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팔로우해주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메타디움 뉴스]: 6월 1-3주차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