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etadium Mar 03. 2021

탈중앙화 거래소 기반 가상자산 결제 플랫폼 출시 계획

안녕하세요, 메타디움 팀입니다.


메타디움의 탈중앙화 거래소(DEX) 기반 비트코인(BTC)/이더리움(ETH) 결제 플랫폼이 올해 6월 1일 출시 예정입니다. 



메타디움은 메타디움 블록체인 기반의 가상자산-결제 포인트 전환 탈중앙화 거래소(DEX, Decentralized Exchange) 플랫폼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더폴 앱 내 스토어에서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으로 물품을 구매하는 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입니다.


해당 서비스를 시작으로 마이키핀 얼라이언스 120여 개 회원사에 전환 플랫폼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다양한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을 다양한 결제 포인트로 전환 및 결제할 수 있도록 서비스 영역을 확장할 방침입니다. 


메타디움 팀은 지속적으로 메타디움 블록체인을 이용한 서비스 발굴하고 사업 영역을 확장해 나가며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메타디움 팀



더폴 앱

더폴 앱은 2021년 2월 말 기준으로 10만 명이 가입하고 1,442개의 폴 진행을 통해 총 1,584,742명이 참여한 온라인 여론조사・투표 앱 서비스로, 폴 참여 보상으로 메타(META)가 제공되며 사용자는 받은 메타로 스토어에서 기프티콘 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마이키핀 얼라이언스

메타디움 블록체인 기반의 분산ID 및 자기주권신원 기술이 적용된 서비스 마이키핀 앱을 중심으로, 해당 기술의 상용화 및 비즈니스 상생을 목적으로 출범한 파트너십 프로그램으로 리테일/공공/금융/교육/미디어 등 영역의 기업들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메타디움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받아보고 싶으시다면 메타디움 페이스북트위터 팔로우해주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메타디움 블록체인, 성공적인 하드포크 완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