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etadium Jan 11. 2019

[메타디움 뉴스]: 1월 Week 1-2

[메타디움 뉴스]가 돌아왔습니다!

메타디움 커뮤니티 여러분 안녕하세요, 


메타디움의 소식과 활동을 격주로 전해드리는 [메타디움 뉴스]가 돌아왔습니다! 이번 메타디움 뉴스에서는 1월 첫째 주와 둘째 주의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이벤트 및 소식]


1.   메타디움 앱의 이름을 지어주세요! (12/17-23)

12월 17일부터 일주일간 열린 "메타디움 앱의 이름을 지어주세요!" 콘테스트의 당첨자를 발표했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모든 당첨자 여러분들 축하드립니다. 링크 


2.   메타디움 게임엑스코인 GXC 블록프로듀서 확정

메타디움이 게임엑스코인 GXC의 블록프로듀서 4개사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게임 블록체인인 게임엑스코인이 메인넷 출범을 앞두고 메타디움, 아이센스 F&B, 갈라랩을 이번 GXC 메인넷을 담당할 블록프로듀서로 확정하였습니다. 게임엑스코인은 게임과 블록체인 기술을 결합해 게임사와 유저, 게임과 현실을 연결하는 생태계를 구축하는 플랫폼입니다. 링크


3.   메타디움 AMA (1/9)

이번 주 수요일, 메타디움의 두번째 한국어 AMA (Ask Me Anything -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세션이 메타디움의 공식 한국 커뮤니티 (카카오 오픈 채팅)에서  열렸습니다. 메타디움의 CEO 박훈 대표님과 커뮤니티 여러분이 같이 소통하고 메타디움에 대한 궁금증을 풀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원활한 AMA 세션을 위해 사전에 질문을 제출해주신 분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여러분의 질문에 대한 박훈 대표님의 답변을 보시려면, 링크.


4.   메타디움 "블록체인과 자기주권 신원 TMI" 밋업 (1/24)

메타디움이 1월 24일 (목) 오후 6:30, D.CAMP에서 밋업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블록체인 전문가들과 함께 자기주권 신원(self-sovereign identity)이 우리 삶에 미치게 될 영향에 대해서 함께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는데요. 디지털화된 시스템 속에서 내 권리와 아이덴티티를 지키기 위한 가치로서의 자기주권 신원을 만나보세요! 참가를 원하시는 분은 http://bit.ly/2RBxJTh 를 통해 "Register" 버튼을 클릭하신 후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메타디움을 향한 지속적인 성원에 감사드리며, 저희는 새해에 더 좋은 소식 들고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팀 메타디움 드림 



메타디움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받아보고 싶으시다면 저희 페이스북트위터인스타그램 그리고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팔로우해주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메타디움 뉴스]: 12월 Week 3-4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