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etadium Feb 22. 2019

[메타디움 뉴스]: 2월 3-4주차  

[메타디움 뉴스]가 돌아왔습니다!

메타디움의 소식과 활동을 격주로 전해드리는 [메타디움 뉴스]가 돌아왔습니다! 이번 메타디움 뉴스에서는 2월 셋째 주와 넷째 주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이벤트 및 소식]

1.  메타디움 새 웹사이트 론칭 

대대적인 리브랜딩의 시작점으로 메타디움 웹사이트가 새롭게 단장되었습니다. 여기서 확인해 보세요. 

 

2. 퀴즈 당첨자 발표

메타디움이 웹사이트 퀴즈 이벤트 당첨자들을 알려드립니다. 1400명 이상이 참여했고 앞으로 더 많은 이벤트가 있을 예정이니 계속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실력을 테스트해 보시려면, 여기서 도전해 보세요! 


3. 메타디움 키핀(Keepin) 앱으로 메인넷 토큰 스왑

네이티브 모바일 키핀앱이 출시되었습니다. 여기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메인넷 론칭 이후 편리한 사용을 위해, 메타토큰을 보유하고 계신 분들은 키핀앱을 다운받으시길 권합니다. 


4. 비트렉스 인터네셔널: 메타디움 상장 공고

메타디움의 메타코인(Meta)이 비트렉스 인터네셔널(Bittrex International)에 상장된 것을 알려드립니다. 2019년 2월20일 한국시간으로 새벽 4시부터, 메타코인이 비트렉스 인터네셔널에서 거래됩니다. 


5. 업빗: 메타디움 상장 공고

메타디움의 메타코인(Meta)이 업빗에 상장된 것을 알려드립니다. 2019년 2월20일부터 메타코인이 업빗에서 거래됩니다. 


[브런시 새글] 

자기주권 신원을 이루는 10가지 - 4. 투명성

자기주권 신원 원칙에 관한 시리즈 네 번째 글에서 투명성에 관해 다루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메타디움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받아보고 싶으시다면 저희 페이스북트위터인스타그램 그리고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팔로우해주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메타디움 뉴스]: 2월 Week 1-2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