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 SPOTV / PASS
[NEW MEDIA]
배달의민족 - 중문 배너(CBT)
SPOTV - 유튜브 쇼츠 가상 광고
PASS - 스플래시 배너
이달의 신규 매체 및 신규 상품에 대한 핵심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 광고 형태 : MO
- 상품 유형 : 이미지
- 노출량 : 1,000,000
- 미디어 파워 : 예상 CTR 1% - 1.5%
월 2,000만 명이 이용하는 배달의민족에서 신규 상품 ‘중문 배너’ 출시(CBT)
앱 메인 화면에 단독 노출되는 지면으로 주목도가 높으며 고객 유입에도 효과적
- 광고 형태 : MO
- 상품 유형 : 가상 광고
- 주요 노출 채널 : SPOTV, SPOTIME, SPOTV 오리지널
- 구독자(종합) : 약 330만
SPOTV 유튜브 채널에서 브랜드를 지속 노출시킬 수 있는 ‘쇼츠 가상 광고’ 출시
코리안리거들이 활약하는 주요 경기(프리미어리그, 메이저리그)하이라이트에 노출
- 광고 형태 : MO
- 상품 유형 : 이미지
- 판매 방식 : CPP
- 월 예상 노출 : 130만
SKT, KT, LG U+ 5,000만 이동통신사 고객이 사용하는 본인 확인 서비스로, 국내 제조사 출시 단말에 기본 앱으로 탑재
브랜딩 캠페인에 효과적인 ‘스플래시 배너’ 출시
미디어&마켓 리포트 원본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빠르게 변하는 디지털 트렌드, 매달 메일로 편하게 받아보고 싶으시다면?
다른 리포트를 확인하고 싶으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