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GS/Mnet Plus/i.M 택시/카카오T/카카오페이
[NEW MEDIA]
우리동네GS
Mnet plus
i.M 택시
카카오T
카카오페이
이달의 신규 매체 및 신규 상품에 대한 핵심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 광고 형태 : MO
- 상품 유형 : 이미지
- 판매방식 : CPP
- 미디어 파워 : MAU 300만
GS25, GS THE FRESH의 상품 배달, 픽업, QR결제, 택배 서비스 및 멤버십 혜택까지 누리는 라이프스타일 앱
앱 고객 정보 데이터에 기반으로 성별/연령/지역 등 맞춤형 타겟팅 광고 집행 가능
- 광고 형태 : MO
- 상품 유형 : 동영상/이미지
- 판매방식 : CPT
- 미디어 파워 : 회원수 2,000만
글로벌 K-POP 팬들을 위한 소통형 컬처 플랫폼
이용자의 76%가 1020세대, 87%가 여성으로 1834 여성 유저 타겟 캠페인에 효과적
- 광고 형태 : OOH/태블릿PC/MO
- 상품 유형 : 동영상/이미지
- 판매방식 : CPP
- 미디어 파워 : 가입자 120만
전 차량 최신형 카니발 운행 및 맞춤형 호출 서비스가 가능한 프리미엄 모빌리티 플랫폼
광고 차량 운행 궤적 및 승하차 분석, 태블릿PC 송출, 앱 PV 보고서 제공으로 객관적인 성과 측정 가능
- 광고 형태 : MO
- 상품 유형 : 동영상/이미지
- 판매방식 : CPP
- 미디어 파워 : MAU 1,300만
사용자의 주목도를 높일 수 있는 브랜드 패키지 구성으로 24년 5월 새롭게 개편
동영상 소재를 활용해 임팩트 있는 광고 집행이 가능한 ‘동영상 브랜드 패키지’ 신규 출시
- 광고 형태 : MO
- 상품 유형 : 이미지
- 판매방식 : CPP
- 미디어 파워 : 가입자 4,200만
카카오페이 혜택 탭 최상단에 단독 노출되는 퀴즈 광고 상품 ‘혜택 CPQ’ 신규 출시
퀴즈 정답을 맞출 시, 카카오페이 포인트가 제공되어 유저의 참여도가 높은 광고 상품
미디어&마켓 리포트 원본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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