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한 사람의 이야기가 아닙니다. 저는 도전하는 전업맘입니다.
앞으로 저는 부동산 투자로 경제적 자유를 이뤄가는 과정을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제 글을 읽으실 때 엄청난 무언가를 기대하고 접근하셨다면 지금 나가셔도 좋습니다. 저는 아직 누군가에게 뭔가를 줄 수 있는 내공 있는 사람이 아닙니다. 스스로 집어넣기도 바쁜 사람입니다.
그렇습니다. 저는 전업주부이자, 아이 둘을 키우는 전업맘입니다. 어쩌면 투자 이야기보다 육아 이야기가 더 많을 수도 있습니다. 성공보다는 실패와 좌절하는 이야기가 주를 이룰 수도 있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이 이야기는 평범한 전업주부의 대박 투자 성공기가 아닙니다. 투자 지침서나 투자 성공 치트키가 궁금하신 분들은 전문가를 찾아가시면 더 빠를 거라 생각됩니다. 돈 버는 부동산 정보... 제가 알게 되면 이곳에 공유하겠습니다. 단, 제가 직접 경험하고 성공한 사례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늦었지만 간단하게 제 소개를 드리겠습니다. 저는 김은숙 같은 드라마 작가를 꿈꾸며 생계형 방송작가로 살아왔습니다. 그러나 첫 아이 출산 후 전업맘이 되었고, 다시 꿈을 향해 드라마 공모전에 도전하지만 곧 둘째 아이를 갖게 됩니다. 남편의 월급 만으로 두 아이의 미래와 부부의 노후를 준비하기엔 턱 없이 부족하다고 생각한 어느 날, 드라마 작가의 꿈을 포기하고 부동산 투자 공부를 시작합니다. 꿈과 경제적 자유, 두 마리 토끼를 잡으려다 결국 모두 다 놓치게 될 것 같은 불안감에서 내린 결단입니다.
인생의 전환점에 선 전업맘이 부동산 투자자로 성장해가며 목표를 이뤄가는 과정을 기록하고자 합니다.
거듭 말씀드리지만 이 글은 생에 전환점에 선, 한 전업맘의 '도전기'입니다. 그러나 저는 ‘성공’을 목표로 인생을 잘 살아볼 예정입니다. 제가 과연 목표하는 바를 이뤄가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관심 있게 제 글을 읽어주시고, 응원해주시고, 공감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