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밀키베이비 Oct 18. 2018

한국일보 기획 기사 & 인터뷰했어요.

밀키베이비

얼마 전 한국일보 기자님께 연락이 와서, #육아웹툰 시장에 대한 기획 기사 관련해서 인터뷰를 했어요. 저는 평소 생각대로 열심히 답변을 했습니다.^^ 

육아 웹툰, 육아 일러스트에 관심 있으신 분들이라면 흥미로울만한 기사에요. 두 면의 지면을 할애할 만큼 비중 있는 기획으로 나왔네요. (그 와중에 제 얼굴도 크게 나와서 적잖이 당황...)



지면 기사에 나온 저와 작업실 사진.| ©김우영




인터뷰를 정리해서 써 주셨네요. | ©김우영
네이버 뉴스로도 밀키베이비가 소개되었어요. | ©김우영


한국일보 인터뷰 기사 원문 

신문에 소개되었다는 사실이 기쁘지만, 

그만큼 더 열심히, 잘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밀키베이비 작가, 김우영

그림작가. 그림 에세이 ‘지금, 성장통을 겪고 있는 엄마입니다만’ 을 출간했다. 밀키베이비 육아툰을 연재하고 모성과 여성에 관한 그림과 영상으로 국내외 전시를 여는 에너지 넘치는 엄마. 
일본과 대만 및 국내 <경남국제아트페어>, <서울 일러스트레이션 페어>, <글로벌 아트콜라보 엑스포> 전시에 그림을 출품했다. <삼성>, <현대>, <SPC>, <네이버>, <카카오>, <포포인츠바이쉐라톤> 등 다수의 기업 및 출판사와 일러스트레이션 콜라보 작업을 하고 있다. 
<디아티스트매거진>에 ‘디자이너 엄마의 창의적인 놀이 레시피’를 연재 하면서, 아이와의 아트놀이를 연구하고 강의 및 두 번째 책을 집필 중. 놀이를 접목한 가족 아트여행은 <서울문화재단>의 영상 크리에이터 활동으로 시작하여, 현재 인스타그램 @milkybaby4u 및 밀키베이비 유투브에서 연재 중이다.


인스타그램 @milkybaby4u


매거진의 이전글 대형 출판사와의 일러스트 콜라보, 놀라운 결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