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 열매 그리기

밀키베이비 '우리 엄마 그림이 제일 좋아' 랜선 드로잉 클래스

by 밀키베이비
_Tree-fruit3.jpg
_Tree-fruit4.jpg
양손 가득 열매 줍고 신난 밀키 ©김우영



나무 열매 그리기




길에 떨어진 열매를 그냥 못 지나치는 밀키! 최근 춘천의 숲으로 산림욕을 다녀오면서 밀키는 양손 가득 열매를 주웠습니다. 가을이라 밤, 도토리, 이름 모를 열매들이 잔뜩 숲길에 떨어져 있었어요.


#줍줍 좋아하는 아이를 키우고 계시는 부모님들은 다 아시죠ㅋ~^^ 한걸음 걷고 줍고 또 한걸음 걷고 줍고...밀키는 다람쥐를 준다고, 주운 것들의 일부는 바위 위에 올려두고 왔어요. 아이와 느리게 걸으면서, 정신없이 바빴던 일상의 시계를 다시 원래대로 돌려놓을 수 있었어요.





_Tree-fruit1.jpg 우리 엄마 그림이 제일 좋아 ©김우영



저는 자연물 그릴 때 마음이 편안~해져요. 그래서 초록 잎이나 나무 열매를 자주 그리는 편인데요. 나무 열매 그리기는 동그라미, 줄무늬 등 기본기를 연습할 수 있고 그리기도 매우, 간단해요.

제 책 #우리엄마그림이제일좋아 P168 에도 있고, 밀키베이비 유튜브에 튜토리얼 영상두 올려뒀어요. 로봇, 송편, 자전거, 트럭, 아기 돼지 등 다양한 튜토리얼을 올리고 있으니 아이와 간단하게 드로잉 연습을 시작해 보세요.






★책 구매는...!


교보문고
YES24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그림작가 김우영


밀키베이비라는 필명으로, 가족의 따뜻함을 그리는 일러스트레이터. 카카오 UX 디자이너이자 밀키의 엄마. <우리 엄마 그림이 제일 좋아>, <지금 성장통을 겪고 있는 엄마입니다만> 을 출간하고, 전시와 아트워크숍을 종종 연다. 새소식은 인스타그램 19K @milkybaby4u




keyword
이전 08화카레 + 야채 손그림, 그림에서 맛있는 냄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