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밀키베이비 Apr 28. 2020

일러스트레이터 엄마는 아이랑 이렇게 놀아요 1

밀키베이비 #아트놀이 아이디어 공유

© 밀키베이비



재난 경고 문자가 예전보다 덜 울리는 것 같아요.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면서, 몸이 약해지지 않도록 집 안팎에서 조금씩 산책을 하고 있는데요. 사람이 적은 곳에서, 아이와 되도록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면 좋겠죠? 4월 한 달, 밀키와 이 궁리, 저 궁리를 하며 함께한 아트놀이 아이디어를 공유합니다.

1. 숲속에서 아이와 수채화 그리기
날씨 좋은 날, 준비물을 챙겨서 가까운 공원으로 갔어요. 고즈넉하고, 재미있는 시간 보내다 왔지요. 손그림 연습을 시작하고 싶으신 분은 '우리 엄마 그림이 제일 좋아' 책을 참고해 주세요 ㅎㅎㅎ



2. 나무 심기
체리 나무 묘목을 사서, 밀키와 한 그루 심고 왔어요. 아이에게도, 지구에게도 무척 좋은 시간이었답니다. 다녀와서 각자 그림일기 한 편씩 쓰면 더 좋겠죠?


3. 아르코 미술관 교육 키트 만들기
아르코 미술관에서 무료로 나눠준 교육 키트를 밀키와 만들어 봤어요. 딱딱 맞아서 퀄리티 굿!
건축 모형과 입체 모빌 두 가지를 만들어 봤는데 가족이 함께 뚝딱 만들었네요. 두 교육 키트 모두 건축가와 디자이너의 노하우가 느껴졌어요.


4. 코로나 예방수칙 담은 밀키베이비 그림책 만들기 <어떻게 될까?>

밀키가 직접 만들어 보고 즐겨 읽는 그림책.

벌써 다운로드해서 만들어 보신 분이 계시다면, 오늘까지 '리뷰 이벤트'를 하니 밀키베이비 인스타그램에서 응모해 보세요. (응모는 여기서) 2020년 05월까지 한정 배포중인 밀키베이비 그림책, 아직 안 받아보신 분들은 아래 동영상을 즐감해 보시고, 다운로드도 받아 보세요!



<어떻게될까?> 전자책으로도 나왔습니다!
기존에 그림책 만들 때 ‘이것도 넣을걸...’ 하면서 아쉬웠던 부분들,

ebook 만들면서 새로 작업해서 추가했어요:) 직접 만들어볼 여유가 없으신 분들께 추천!



매거진의 이전글 코로나 우울증? 아이와 '마음 방역' 도와준 앱 3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