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포니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밀키베이비 May 12. 2020

일러스트레이터 엄마는 아이와 이렇게 놀아요 2

밀키베이비

끝날 듯 끝나지 않는 코로나ㅠ


끝이 보이지 않는 터널을 지나는 느낌이지만 우울해할 여유가 없습니다. 배고파할 아이를 위해 밥을 짓고, 놀이를 궁리하고, 업무를 챙기고, 날씨를 확인하며 일상

을 꿋꿋이 지내다 보면 어느새 코로나가 끝날 거라고 믿어요.


놀이 클래스를 열 수 없지만, 이렇게 블로그와 sns로나마 놀이 아이디어를 공유합니다.



1. 꽃이 시들하다면? 꽃잎 드레스 아트놀이

봄 꽃, 집에 들이셨나요? 저는 튤립과 국화를 샀는데요. 꽃잎이 떨어져 갈 때쯤 아이와 아주 간단히 할 수 있는 놀이라서 인스타에 방법을 자세히 소개해 보았어요. 꽃 시들었다고 그냥 버리지 마시고 한번 더 활용해보세요.

아이와 집 안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아트놀이 아이디어는 '오늘 또 뭐 하지?'책에 더 많이 있어요:)



2. 건조한 요즘! 습도 조절되는 천연 이끼로 모스 아트 캔버스 만들기


비 오는 주말, 밀키와 공기정화 + 습도 조절 효과가 있는 천연 이끼로 예쁜 아트 캔버스를 만들어 보았어요:)
아이와 #집콕놀이 는 물론, #아이방인테리어 활용 가능해요.



3. 찐 집콕 놀이, 컬러링 

형태를 선으로 그려주면, 아이기 색칠하곤 합니다. 저의 의도와는 다르게 아이 마음대로 칠하기와 선 밖으로 자유롭게 나가는 걸 권장합니다:)


'우리 엄마 그림이 제일 좋아'에 나온 반가운 그림들이 있죠? 드로잉이 마냥 어렵다면 이 책을 참고해 보세요. 저도 제가 만든 도안이지만 색다르게 칠해보며 아이와 그림 연습했답니다. 새롭게 드로잉 한 것도 섞여 있는. 도안 구매는 여기




이번 5월까지 코로나 예방수칙을 담은

밀키베이비의 그림책 #어떻게될까? 를 무료로 배포하고 있어요. Milky-books.com


이 기간이 지나시더라도 전자책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예방수칙과 사회적 거리두기를 잘 지켜나가면서 아이들이 어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있도록 몸, 마음 건강히 잘  지내보아요.



매거진의 이전글 DIY 이끼 모스 아트 캔버스 만들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