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일러스트레이터 엄마는 아이와 이렇게 놀아요 2

밀키베이비

by 밀키베이비

끝날 듯 끝나지 않는 코로나ㅠ


끝이 보이지 않는 터널을 지나는 느낌이지만 우울해할 여유가 없습니다. 배고파할 아이를 위해 밥을 짓고, 놀이를 궁리하고, 업무를 챙기고, 날씨를 확인하며 일상

상을 꿋꿋이 지내다 보면 어느새 코로나가 끝날 거라고 믿어요.


놀이 클래스를 열 수 없지만, 이렇게 블로그와 sns로나마 놀이 아이디어를 공유합니다.



1. 꽃이 시들하다면? 꽃잎 드레스 아트놀이

봄 꽃, 집에 들이셨나요? 저는 튤립과 국화를 샀는데요. 꽃잎이 떨어져 갈 때쯤 아이와 아주 간단히 할 수 있는 놀이라서 인스타에 방법을 자세히 소개해 보았어요. 꽃 시들었다고 그냥 버리지 마시고 한번 더 활용해보세요.

아이와 집 안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아트놀이 아이디어는 '오늘 또 뭐 하지?'책에 더 많이 있어요:)



2. 건조한 요즘! 습도 조절되는 천연 이끼로 모스 아트 캔버스 만들기


비 오는 주말, 밀키와 공기정화 + 습도 조절 효과가 있는 천연 이끼로 예쁜 아트 캔버스를 만들어 보았어요:)
아이와 #집콕놀이 는 물론, #아이방인테리어 활용 가능해요.



3. 찐 집콕 놀이, 컬러링

형태를 선으로 그려주면, 아이기 색칠하곤 합니다. 저의 의도와는 다르게 아이 마음대로 칠하기와 선 밖으로 자유롭게 나가는 걸 권장합니다:)


'우리 엄마 그림이 제일 좋아'에 나온 반가운 그림들이 있죠? 드로잉이 마냥 어렵다면 이 책을 참고해 보세요. 저도 제가 만든 도안이지만 색다르게 칠해보며 아이와 그림 연습했답니다. 새롭게 드로잉 한 것도 섞여 있는. 도안 구매는 여기




이번 5월까지 코로나 예방수칙을 담은

밀키베이비의 그림책 #어떻게될까? 를 무료로 배포하고 있어요. Milky-books.com


이 기간이 지나시더라도 전자책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예방수칙과 사회적 거리두기를 잘 지켜나가면서 아이들이 어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있도록 몸, 마음 건강히 잘 지내보아요.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