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배움 즐거움 Sep 03. 2023

천사의 나팔꽃

나의 행복은 나의 책임

천사의 나팔꽃
아무리 슬퍼도 울음일랑 삼킬 일
아무리 괴로워도 웃음일랑 잃지 말 일
아침에 피는 나팔꽃 타이르네 가만히

사직동 그 가게의 따뜻한 두유 짜이는 마음을 안정시키는 특효약이다.

한양도성의 돌담길도 그렇다.

한양도성, 사직동 짜이, 나팔꽃, 시
내 마음을 다스리는 일은 나의 일
나에게 좋은 것 해주기
나의 행복은 나의 책임



매거진의 이전글 [출간소식] 어서 오세요, 좌충우돌 행복교실입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