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배움 즐거움 Oct 07. 2023

두드려 보자, 우리 모두 신나게 두드려!

김포 한강 야생 생태공원  오르프 뮤직 세미나

철새가 떼 지어 날아가는 푸른 하늘, 아름다운 음악, 멋진 사람들, 내 안의 자유로움과 만나는 신기한 경험

김포 한강 야생 생태공원에서 열린 에코 오르프 뮤직 세미나에 참여했다.

인생의 위시리스트들이 하나둘씩 이루어지는 기적이 일어나고 있는 2023년! 내 스스로 생각해도 신기하다.

생애 최초로 태극권을 시작했고, 글도 쓰고, 책도 나오고, 심지어 오르프 음악교육의 대가이신 김영전 교수님을 태극권 수업에서 만나게 되었다. 이 모든 것은 기억 속 저 편에 있었던 오랫동안 꿈꾸던 나만의 소원이었다.

이게 진짜 말도 안 되는 행운인 거다. 그동안 음악교육에 대한 갈망으로 오랜 세월 배울 곳을 찾아서 방황했었는데 드디어 누울 곳을 찾았다. 이게 도대체 무슨 조화인지! 인생에 대운이 들어온 느낌이다.

멀리멀리 돌아 본향에 도착했다.

매거진의 이전글 나는 문제의 일부인가 해결책의 일부인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