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남현우 대표 Mar 19. 2021

삼성 전자 합격! 축하드려요

자기소개서 합격 사례 공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쁜 소식을 들려드리기 위해 포스팅을 진행합니다. 


좋은 소식은 제가 자기소개서를 첨삭해 준 주문자님이 서류 합격을 했다는 사실인데요!!  

삼성 전자에 합격하신 기쁜 소식을 들었습니다ㅎㅎ  


국내 최고의 기업에 합격시켜 드렸다는 생각에 제가 다 기쁘네요:)

물론, 다른 대기업 합격 사례도 많은데 제가 소개를 다 못해드린 경우도 있고요ㅎㅎ


가끔씩 이렇게 좋은 소식 공유하면서 합격의 기쁨을 나누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기업 자기소개서 서비스 받으러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성장과정 작성법 템플릿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