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소복이 Aug 25. 2023

아들 키우는 거 다 똑같네-2

외국인도 똑같네

외국도 아들 둘 키우는 집은 힘들겠구나…싶었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어디서나 개구쟁이들은 못 말리네요 ㅋㅋㅋ


#일상기록#생활툰#개그툰#육아툰#아들육아#형제맘 #말안듣는#개구쟁이들#외국도#똑같아#소소한일상의행복#소복이툰

매거진의 이전글 아들 키우는 거 다 똑같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