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inieetea Jan 06. 2016

무서운 작심삼일

빌어먹을 새해다짐(Fucking Resolutions)

작심삼일을 타파하는 방법은 작심삼일을 계속하면 된다고 ㄹ혜언니가 이야기....(읍읍)

여기 좀 더 현실적인 방법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이름하야 빌어먹을 해결책. 


컨셉도 간단하고 앱도 없습니다. 웹페이지 몇장만으로 새해다짐을... 

우선 https://keepyourfuckingresolutions.com/ 를 방문해보세요.

한글은 안먹는 것 같네요. 영어로 대충 입력하세요. 어차피 새해다짐이 다 거기서 거기.. Diet 5kg 라고 입력했습니다. 

데드라인을 정하라고 하네요.. 60일이 기본값이고, 내가 알아서 정할 수 있어요. 

!important 니가 그래서 실패하면 얼마를 낼건지를 정하라고 합니다. 저는 소심하니까 $10을 넣었습니다. 사실 선택지도 많지않아요. (10/25/50/100/250)


누구한테 허락받을 건지 다른 사람의 이메일을 넣으라고 하네요. 나는 나를 감독하겠다! 는 생각으로 제 이메일 주소를 넣었습니다.


그리고 넌 누군지도 이메일 주소를 넣으라고 하길래 제 다른 주소를 넣었습니다 ㅋㅋㅋㅋ 


카드 번호를 입력하래요. 네 순순히 제공합니다. 

진짜로 동의하냐고 또 물어봐요. 실패하면 우리가 니돈 가져갈거임 이라고 써두었네요. 

네. 그래서 그러라고 했습니다. 아마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약속을 순순히 까먹고, 상당부분 실패를 하게 되겠죠. 이런 비즈니스 모델을 가진 스타트업 중에 가장 유명한 서비스는 결혼비용 천만원을 대줄테니 이혼하면 이자쳐서 갚으라는으라는 Swanluv가 있어요. 사용자의 삶에 침투하다못해 삶에 배팅하는 서비스들이죠.


여러분의 새해 다짐은 무엇인가요? 미래에 배팅해보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큐레이션 위에 큐레이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