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미니힐 Sep 05. 2020

자유롭고 행복해 보이는 당신

글로 그리는 인물화 6

당신을 잘은 모르지만...

예전보다 더 행복하고 건강해 보여요.

바쁘고 화려했던 시절보다

그림을 그리며 사람들과 소통하는 지금 이 시간이

훨씬 더 자유롭고 소중해 보입니다.

자신에게 맞는 옷을 입고, 삶의 행복을 만들어가는 당신,

누구보다 지혜롭고 현명해 보여요.

새어 나오는 행복은 거짓말을 못하죠.

자연스럽게 풍겨져 나오는 표정과 웃음이

그걸 말해줘요.


더 자유롭고 평안하게-

삶을 그려나가길 응원해요.



신랑이 솔비를 그리는 모습을 보며

'읭? 갑자기 로마 공주를 그리고 있네?'

한마디 하고 지나갑니다

브라운관에 비춰졌던 솔비님의 이미지는

'로마공주', '4차원', '멍한?!' 등등의 독특한 캐릭터였던 거 같아요 ㅎㅎㅎ

지금도 크게 달라지진 않았겠지만

그녀의 일상을 훔쳐보는 팔로우로서

예전과는 다른 또 다른 에너지가 느껴지더라구요 ^^


그림을 그리고

예술을 즐기고

사람들과 소통하는 그녀의 모습이

참 행복하고 즐거워 보였어요

나름의 프로페셔널함도 느껴지고

당당함과 자유로움이 느껴졌다고나 할까요?

덕분에 반전의(?) 희열과 팬심도 생겼지요 ㅎㅎ

예전의 표정보다 훨씬 건강하고 행복한 표정 같았어요


자신의 이미지에 매몰되지 않고

색다른 매력과 생기를 보여주어 감사했어요


있는 모습 그대로-

하지만 그 안에서

건강하고 자유롭고 당당한 나의 모습을 찾아내는 건

쉽지 않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진짜루 행복해 보이는 사람을 만나면

부럽고, 멋지고 반짝반짝해 보여요


수많은 공격과 비교와 안 좋은 것들을 걷어내고

자신을 있는 그대로

가치 있고 소중하게 여기는 힘!

그 능력은 엄청난 거라고 생각해요


나에게도 당신에게도-

그런 능력이 주어졌으면 좋겠네요 ^^




매거진의 이전글 확고하고 고집 있는 당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